예전엔 비키니 그림만 봐두,,,,,얼굴 빨개지면서 화들짝 놀랐는디,,,,,,,

요즘 일본 만화는,,,,,,,15세 만화도 꼭지 까는게 가능하단게,,,,참으로 신기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