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노 한 댓가 톡톡히 치르고 왔음
그돈으로 전역하고 친구들이랑 술쳐먹고 놀러나 갈껄
씨발
유산소만 하지말고 농구같은것도 좀 해서 나가서 놀아야겠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