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에서 굶주리고 가난에 허덕이는 사람들이 있는데 지 눈에 띄인 애들한테만 처우 개선해주고 눈수술비 대줌

반대로 관리자 수령님 존안 못뵌 우민들은 이런 혜택 못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