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3월을 이벤트 스토리에 써먹는겜은 내 살다살다 처음본다 진짜
작정하고 애들 웃겨죽일라고 썼구나 하는걸 느꼈음

그리고 마지막에 왜 훈훈하게 끝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월......
3월을 이벤트 스토리에 써먹는겜은 내 살다살다 처음본다 진짜
작정하고 애들 웃겨죽일라고 썼구나 하는걸 느꼈음

그리고 마지막에 왜 훈훈하게 끝내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