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메이즈 극스충 같은건 없고 챌린지는 2-9에서 냅뒀고 그전은 2에서 노눈 중이고 다이브는 45층이 끝임.


어떤거 해야하고 그런거만 알려주실 컨소 한번 구해봄...

61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