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 좆사기급으로 올라옴? ec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35 작성일 2021-08-04 08:53:30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5623 메카덱 아니어도 쓸정도?아님 메카덱만 쓰는 사기디펜?보니깐 뭐 킹 공익이랑 디펜자리 삼등분하는 수준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Badfinger 2021-08-04 08:54:00 공익 퇴물됨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8:54:30 공익은 유틸이 넘사라 퇴물은 아님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4 08:55:13 킹치만 슈퍼아머가 없어서 cc기란 cc기는 다맞는걸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8:55:40 공익 얘 다 회피해서 안 처맞음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4 08:55:56 ?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8:56:30 Badfinger 2021-08-04 08:56:51 공익이 회피가 몇이길래요?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8:58:16 노템기준 1396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8:58:36 전체 2위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1-08-04 08:54:55 ???:공익이 퇴물? 상향!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4 08:55:23 진실의문 2021-08-04 08:56:50 ???:B모씨가 나공익이 퇴물이랜다...당장 상향하고 새로 나온 각성 하향해 펼쳐보기▼ Clink 2021-08-04 08:54:34 이볼브원 상대로 공익내면 그냥 찢김 펼쳐보기▼ eca 2021-08-04 08:55:00 일반덱도 써 아님 메카덱 전용이야? 펼쳐보기▼ Clink 2021-08-04 08:57:57 전용덱 만들면 널널해서 온갖거 다넣던데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04 08:55:12 누가 찢긴다는거냐 펼쳐보기▼ Clink 2021-08-04 08:55:41 공익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8-04 08:56:28 이볼브원 밀리아 구관총이면 접선후 5초안에사망함 펼쳐보기▼ 커피포트 2021-08-04 08:56:40 진지하게 평가보고싶으면 건챈 가봐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8:56:42 메카덱에선 뒤져도 안 씀 족사기여서 이볼브원덱이 파생됐는데 바리에이션이 너무 많아서 볼브를 잡으려는 시그마타도르를 잡는 러쉬를 잡는 타워 공익을 잡는 알비온 러쉬를 잡는 공익리타서폿을 잡는 볼브원도 있음 펼쳐보기▼ eca 2021-08-04 08:57:29 그럼 이볼브랑 이볼브 먹이줄 잡메카만 박고 나머진 카운터 써?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8:58:20 그게 바리에이션이 존나 많단거 당장 건챈에도 이볼브 미러전용 마타도르용 공익용 존나 다양함 잡메카도 성능이 은근 좋대 펼쳐보기▼ eca 2021-08-04 08:58:41 ㅎㅁ 메카원툴같아서 채용 거를까 했는데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8-04 08:59:18 지금 최상위권 사람들이 보지도 못한 놈들이 메스충 볼브원 갖고 떡상하냐고 불만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까스펀치 돈까스펀치 [3]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4 60 0 하림이 라프텔 스킨 안나오나 [2] 뉴비는애기야 2021.08.04 123 0 나유빈TS 암캐타락수영복 언제공개됨 [1] 알파버지니스 2021.08.04 52 0 아레나 12 한 번 은장해버렸노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4 59 0 민서도 꾸미면 개이쁠거 같은데 [2] 엘빅이 2021.08.04 83 -1 개선 카사에 이런 기능이나 좀 추가해줬으면 [4] ㅇㅇ 2021.08.04 80 -4 17일에 킹도 로테에 넣나? [5] 클러스트 2021.08.04 77 0 디펜더 특 [1] 극한의가능충 2021.08.04 68 0 이번 이벤트 몬가 구식 이벤트같음 [8] 둔까쓰킹 2021.08.04 187 0 이민서같은애가 [1] 부타군 2021.08.04 52 0 건틀렛 ㅗㅜㅑ [2] 쿵쿵홍 2021.08.04 91 0 페도캐를 계속 내는 스비보다 [1] 쓰르라미_ 2021.08.04 59 6 솔직히 관남에몽도 좀 질려 Handaress 2021.08.04 43 0 유입들한텐 ㄹㅇ 킹이 공익보다 훨씬 좋은게 [13] 묘갤러 2021.08.04 307 1 복귀하고 다이브 보니까 50까지 새로생겻길래 해봣는데 [6] 리바운스 2021.08.04 79 0 결국 구원기사단도 관남충좆집아님? [3] 알파버지니스 2021.08.04 99 0 이볼브원 디펜더 준거도 이 흐름으로 준거같음 [9] ㅇㅇ 2021.08.04 119 0 하림이 광고 보고왔는데ㅣ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4 100 3 주식 관심 생겨서 둘러보는데 [3] 멸치육수 2021.08.04 85 0 치즈소스 말고 그건 안팜? [6] 엘빅이 2021.08.04 103 -1 이민서 평가 0.3점 오름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4 92 1 제이크 재무장하면 제저씨로 바뀌었음 좋겠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77 -1 "제가 육익같은곳에 갈리가 없잖아요?" [11] 클러스트 2021.08.04 1492 72 이볼브 좆사기급으로 올라옴? [24] eca 2021.08.04 235 0 뭐 이것저것 한다길래 잠깐 복귀했는데 [4] 그래그래 2021.08.04 78 1 아, 이거 이상해~ [7] 토깡이 2021.08.04 93 2 킹 성능 진지하게 얘기하자면 [8] ㅇㅇ 2021.08.04 153 0 아니 시발 이벤 소대 좆같네 진짜 밥은먹고다니냐 2021.08.04 72 1 대회 모네상스) 짭순불 모네 만화 2편 [156] 겨누스야드랑이 2021.08.04 3343 129 치즈소스 따로 안파나? [4] HeyHo 2021.08.04 76 0 씹좆캐로 씹좆캐를 공짜로 찢어도 [2] 힐데져아 2021.08.04 106 0 건틀렛 진짜 리그전 너무재밌다 ㅋㅋㅋㅋ ㅇㅇ 2021.08.04 107 -1 제이크도 칼 있는데? [9] 묘갤러 2021.08.04 134 7 뉴비아레나12 어려울줄알았는데 개쉬움 [4] 메론빵 2021.08.04 163 0 길티콜라보때 머가리 봉합되서 접엇는데 [4] icevalley 2021.08.04 112 1 싱글벙글 Ai [4] ㅇㅇ 2021.08.04 121 7 짅자... 돌아버린... [2] 팔도 2021.08.04 185 2 카사 호주섭도 내고 [11] 마에스트로 2021.08.04 114 1 킹 성능 이야기 나올때마다 슬퍼 [3] eca 2021.08.04 95 1 어케 이걸보고 발기를 안할수가잇지 [8] Q3 2021.08.04 198 11 ㅅㅍ?)관리자가 이번 세계 가능성 걸만했네 [13] 토깡이 2021.08.04 187 2 아 시발 팬티 안챙겨왔다 [30] 불타는백두산 2021.08.04 176 0 카사를 1년 더 해야 할 이유 독호메 2021.08.04 60 0 다이브 패치 언제해 시발 클러스트 2021.08.04 60 0 이볼브원 좋은건가 [1] 머선 2021.08.04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8: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