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트 몬가 구식 이벤트같음 둔까쓰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6 작성일 2021-08-04 08:57:31 수정일 2021-08-04 08:57:48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5868 일단 파밍맵인데 따로 소대를 편성해야하고챌린지도 없음운동회 때부터 해왔는데 먼가 불편함복각이니까 어쩘수 없겟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ㄱㄴㅇㄹㅁ 2021-08-04 08:57:43 구식맞음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1-08-04 08:57:55 같은게 아니고 맞어.. 펼쳐보기▼ 00000 2021-08-04 08:58:06 구식맞다 .. 펼쳐보기▼ 쿵쿵홍 2021-08-04 08:58:27 맞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8-04 08:58:29 구식이벤 복각한거임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4 08:58:41 옛날에는 이벤트가 훨씬 불편했다 이거야 에잉 이래서 뉴비들은...나때는 말이여 파밍맵도 전역 형식이었단 말이여!!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08-04 08:58:52 지져스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04 08:58:46 작년 이벤트면 구식이 아닐까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 사이드가 씹덕겜 으로써 부족한점 [4] ㅇㅇ 2021.08.04 85 0 미처따 ㅇㅇ 2021.08.04 42 0 지금와서 킹뽑기도 좀그런게 [3] 쎅쓰머신 2021.08.04 109 0 이런새끼가 스트레가 단골 ㅋㅋㅋㅋㅋ [4] 쿵쿵홍 2021.08.04 108 0 근데 솔직히 할로윈신디 처음 나왔을때 존나 충격이었음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4 64 0 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님들 그거 암??? [6] ㅇㅇ 2021.08.04 85 0 11각계 산다면 다들 얼마쯤 보냐? [7] 반고닉 2021.08.04 117 0 갓경 [4] 익명 2021.08.04 56 1 구원기사단성녀 보지가약점일거같음 [4] 알파버지니스 2021.08.04 116 0 카사 광고 졸라 나오네 [6] 뭐함 2021.08.04 120 0 다음 만우절때 나와야 하는 밈 Handaress 2021.08.04 65 0 함선체스 귀찮아서 그냥 나중에하기루함 [2] 룰루 2021.08.04 52 0 이번 세계가 가장오래 살아남은 세계 아님? [6] Nord11 2021.08.04 94 0 구도자 주시윤 ㄷㄷ [1] 위천마펀치 2021.08.04 104 1 관남나이VS힐데나이 [1] 진실의문 2021.08.04 46 0 돈까스펀치 돈까스펀치 [3]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4 60 0 하림이 라프텔 스킨 안나오나 [2] 뉴비는애기야 2021.08.04 123 0 나유빈TS 암캐타락수영복 언제공개됨 [1] 알파버지니스 2021.08.04 52 0 아레나 12 한 번 은장해버렸노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4 59 0 민서도 꾸미면 개이쁠거 같은데 [2] 엘빅이 2021.08.04 83 -1 개선 카사에 이런 기능이나 좀 추가해줬으면 [4] ㅇㅇ 2021.08.04 80 -4 17일에 킹도 로테에 넣나? [5] 클러스트 2021.08.04 77 0 디펜더 특 [1] 극한의가능충 2021.08.04 67 0 이번 이벤트 몬가 구식 이벤트같음 [8] 둔까쓰킹 2021.08.04 186 0 이민서같은애가 [1] 부타군 2021.08.04 51 0 건틀렛 ㅗㅜㅑ [2] 쿵쿵홍 2021.08.04 91 0 페도캐를 계속 내는 스비보다 [1] 쓰르라미_ 2021.08.04 59 6 솔직히 관남에몽도 좀 질려 Handaress 2021.08.04 42 0 유입들한텐 ㄹㅇ 킹이 공익보다 훨씬 좋은게 [13] 묘갤러 2021.08.04 307 1 복귀하고 다이브 보니까 50까지 새로생겻길래 해봣는데 [6] 리바운스 2021.08.04 79 0 결국 구원기사단도 관남충좆집아님? [3] 알파버지니스 2021.08.04 98 0 이볼브원 디펜더 준거도 이 흐름으로 준거같음 [9] ㅇㅇ 2021.08.04 119 0 하림이 광고 보고왔는데ㅣ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4 100 3 주식 관심 생겨서 둘러보는데 [3] 멸치육수 2021.08.04 85 0 치즈소스 말고 그건 안팜? [6] 엘빅이 2021.08.04 102 -1 이민서 평가 0.3점 오름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4 91 1 제이크 재무장하면 제저씨로 바뀌었음 좋겠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76 -1 "제가 육익같은곳에 갈리가 없잖아요?" [11] 클러스트 2021.08.04 1492 72 이볼브 좆사기급으로 올라옴? [24] eca 2021.08.04 235 0 뭐 이것저것 한다길래 잠깐 복귀했는데 [4] 그래그래 2021.08.04 77 1 아, 이거 이상해~ [7] 토깡이 2021.08.04 92 2 킹 성능 진지하게 얘기하자면 [8] ㅇㅇ 2021.08.04 153 0 아니 시발 이벤 소대 좆같네 진짜 밥은먹고다니냐 2021.08.04 72 1 대회 모네상스) 짭순불 모네 만화 2편 [156] 겨누스야드랑이 2021.08.04 3342 129 치즈소스 따로 안파나? [4] HeyHo 2021.08.04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