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잘 해주시고 아레나 열씸히 쳐주실 분 구합니다.

연협 기금 든든하게 있으니깐 버프 받고 싶으신 분들 들어오시면 됩니다!


*미접3일, 주간 공헌도 500이하, 협력전 여러번 불참 시 강퇴

회사렙은 60 넘으셨으면 합니다.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