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이놈의 카사는 각에이미때 나한테 희망고문 오지게 해놓고선 운영도 다시 분탕쳐놓고 시발 넥슨에게 기대를 접게해놓고선
간간히 베라에 시발 올라서 카사 흥했나 카사 흥했나 보게 만들고 시발
넥슨 개시발새끼들이 제정신 못차려서 저 카사챈 새끼들 또 뒷통수 쳐맞겠지 생각이 들면서 시발
뽑아놨던 애들이 생각나고 못 뽑았던 각에이미도 뽑고 싶고 언젠가 나올 각시윤 뽑고 싶어지고 시발
이 새끼들이 통수 친게 몇번인데 시발 도대체가 보일때마다 다시 할까말까 고민하게 만들고 있냐고 시발...
미련 접으려고 콜라보때 쿼츠 그냥 다 써버리고 지웠었는데 하... 좆같은 겜임 ㄹㅇ. 잘만든 겜임 ㄹㅇ 정 다떨어진줄 알았는데 시발 좀 달라지지 않았을까 고민하면서 챈에 들어오게 만드니까 시발...
시발 운영만 넥슨 개새끼들이라 믿을 수가 없어서 재설치 못하는게 한임. 시발 다시 깔고 싶어진다고
시발 행복해라 챈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