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으로 100렙계속 찍어내기만 하고있는데 전당2에서 막히고 다이브하기에는 함선이 엔터랑 글닙뿐이고 격전은 7000점에서 더 못올리겠는데 어느쪽 컨테츠부터 안정화해야됨? 그러려면 뭘키우고 어떻게 세팅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