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복귀 뉴비 도움! 로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8-05 05:47:39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3867 무지성으로 100렙계속 찍어내기만 하고있는데 전당2에서 막히고 다이브하기에는 함선이 엔터랑 글닙뿐이고 격전은 7000점에서 더 못올리겠는데 어느쪽 컨테츠부터 안정화해야됨? 그러려면 뭘키우고 어떻게 세팅해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잉딩 2021-08-05 05:48:10 전당부터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49:19 넹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48:24 각성부터 키우자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48:57 각유나 110? 아니면 각등이 키우란거?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49:15 둘다 펼쳐보기▼ ee 2021-08-05 05:49:05 전당2는 무지성 오토로 잡히지않나 그냥 힘싸움이잖아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49:39 템이 없다시피해서 그런가 밀리던데 펼쳐보기▼ ee 2021-08-05 05:49:51 그럼 템을 맞춰야지 뭐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0:43 넹 펼쳐보기▼ 쌉뉴비 2021-08-05 05:49:13 이벤트 열심히 돌아서 애들 레벨링해놔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0:02 우선 100렙양산 계속해? 펼쳐보기▼ 쌉뉴비 2021-08-05 05:51:13 짤기준 n따리들이랑 아싸 이런애들빼고는 다 키워놓을만한 애들같은데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2:21 넹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49:52 근데 이정도면 전당2 보스룸도 될거같은데 그전까지는 유나원툴로 되고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0:26 템강화라도해야되나?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51:00 템은 그냥 잡체력 공격 이런걸로도 2까진 될걸 아예 노템 노각성 공략도 있음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51:08 스킬작이랑 강화이식은 다 한거지?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1:43 ㅇㅇ다했음 그리고 옛날에 했었어서 그 스충셋 줬던 대적자세트있음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51:58 대적자셋 유나 주고 밀면 될듯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5 05:52:32 룸3이 스커금지라 유나 못써서 힘든거같은데 공략들 보고 어떻게 잘 스까서 해봐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2:35 넹 펼쳐보기▼ 11123 2021-08-05 05:50:03 유나 110+ 애들 100까지는 찍어주고 전당이 먼저 맞음 펼쳐보기▼ 11123 2021-08-05 05:50:37 sr,ssr은 100하나 씩은 찍어줘 펼쳐보기▼ 로테 2021-08-05 05:50:59 넹 펼쳐보기▼ 푸별 2021-08-05 05:57:27 전당장비 캐야지 딴게 하기 쉬워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볼브원 잡는다고 리타 취직 제대로 성공했네 초승달 2021.08.05 105 0 나랑... 셋바게임.. 할사람... [4] 잉딩 2021.08.05 111 0 하아 시발 존나 든든하네 [5] 쌉뉴비 2021.08.05 170 0 벌써 챌린저 2명 동치미 2021.08.05 67 0 왜 도감 구경하는데 튕김?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05 80 0 각성 전부다 복귀하면 에이미 vs 퀸 vs 각수연 [7] 고다리나리리 2021.08.05 107 0 카린웡 이제 키워도 되는거임? [14] 아기릴리 2021.08.05 123 0 오타쿠 ip의 선두주자 코노스바 모바일게임은 못참지 [1] ㅇㅇ (122.47) 2021.08.05 83 0 오퍼게임은 못참지 ㅋㅋㅋㅋㅋㅋ [6] 잉딩 2021.08.05 128 3 아이고~ 1.5주년 이틀뒤에 팀킬 당하게 생겼네 [4] ㅇㅇ 2021.08.05 132 2 . [12] 클러스트 2021.08.05 93 0 오늘의 수시뽑 비틱 [8] 아이스링크샾 2021.08.05 142 -11 근데 기계수집가 이 정도로 스비에서 잘 써줄줄은 몰랐네 [3] temprun 2021.08.05 152 0 비비빅 인절미맛 맛있더라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102 0 ✋질문 스나이퍼 [5] ㅇㅇ (220.126) 2021.08.05 80 0 어둠의 오퍼게임 한판만 뜰놈있음? [8] 라킁 2021.08.05 97 -1 타이탄 스충 73퍼 [11] 비질란테 2021.08.05 167 2 샤오린 종결템 딜보여줌 궁금하면 오셈 [21]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244 5 블리자드는 볼수록 가관이네 [2] ㅇㅇ 2021.08.05 89 0 념글광고뉴비 부럽다 [3] 돌계뉴비 2021.08.05 85 2 이거 나무포인트 홀짝 게임얘기 올려도 됨 ? [3] UUW 2021.08.05 80 0 ✋질문 스캐빈저 애들 솔메잖아 [8] 밤네나 2021.08.05 101 0 근하하하하하하 [17] 역시난 2021.08.05 157 0 ✋질문 복귀 뉴비 도움! [25] 로테 2021.08.05 150 0 메이플은 진짜 어떡하냐 [11] 이거갓겜이냐 2021.08.05 192 0 옆챈에 첩자 숨겼냐 [12]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217 2 요즘 들어서 되게 천박해진듯 [3] 워렉 2021.08.05 109 0 언팩) 얘도 맘마통 장난 아니네 [10] 잉딩 2021.08.05 718 3 나유빈 가으응 2021.08.05 43 0 욕하러 찾아왔습네다 [8] 고양이냥이괭이 2021.08.05 136 0 관리자는 머다?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90 0 카사는 여존남비 세계관인듯 [4] ㅇㅇ 2021.08.05 880 2 각성 복각하면 뭐뽑는게 좋음? [7] 릴시비 2021.08.05 112 0 진짜로 스피라 복각 언제해? [10] 페로로로쉥 2021.08.05 117 0 ✋질문 다이브 46부터 오토 가능? 45는 오토 돌아갔음 [7] 달리자고라니 2021.08.05 119 0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7] 엿이나처무라 2021.08.05 100 0 하여튼 완장 자진해서 하는새끼는 문제가 많아 [7] 이거갓겜이냐 2021.08.05 192 1 다음 격전때는 뭐살까 [1] 한우쟝 2021.08.05 59 0 왜 우리챈은 미아 없냐 [6] 샤오린은애기야 2021.08.05 142 0 셋바 튜바 무한일때 샤오린 치피랑 공속중 머가조음 ? [26] UUW 2021.08.05 142 0 문학쓰는데 분량좀 줄일까 [1] 마술붓 2021.08.05 72 0 ✋질문 이번 여름 17일 이후에 각성 전체 복각하는가였나? [3] 너구리 2021.08.05 114 0 그러고보니 4월뉴비 드디어 달성함 [2] 잉딩 2021.08.05 91 1 폰 배터리 부풀어서 수리센터 갔더니 [11] Brune 2021.08.05 171 2 사장님을 화나게 하는법? [3] 스톰렙션 2021.08.05 10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