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들어가 있는 건물 내 다른 업체에서 갑자기 코로나 양성환자 확인되어

다들 짐 싸고 선별진료소 가라고 해서 퇴근 하는중


금요일이라 몰래 회사컴으로 카사 돌리면서 빠르게 일 끝내고 집 가서 뒹굴거리려고 했는데 계획 다 조짐


왜냐고?


부장님이 원격으로 일하라고 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