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Lv.53 협력전 덱 짜려고 하는데 조언좀 해주세요 맛있는힐데리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9 작성일 2021-08-06 06:35:50 https://arca.live/b/counterside/31451396 일단 존메랑 모네 키우라 해서 키우는 중인데 순서는 어떻게 짜는게 조음??함선은 엔터100렙이랑 몰루100렙 레이크70렙(키우는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암왕제군 2021-08-06 06:37:45 난 모네 린시엔에 치나츠 양하림 내고 구관총 내고 다시 에블린 내고 존메 내고 힐러 둘이나 하나 더 내고 뎀증캐 다 내고 주딜러 냄 펼쳐보기▼ 맛있는힐데리아 2021-08-06 06:38:59 내야할 유닛이 너무 많은데 장비는 누구우선적으로 껴주는게 조음?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6 06:41:17 위에 언급된 애들은 뎀증캐 빼고 모두 최대한 조은 거임 모네 린시엔이랑 힐러들은 절대 죽으면 안되서 최우선으로 생존보장템 맞춰주고 뎀증캐는 대충 껴줘도 댐 주딜러들은 당연히 최고세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페도떡밥 아무리 좆같아도 떡밥 금지 이런건 반대임 [3] ㅇㄷㄴ 2021.08.06 95 1 어디까지가 페도떡밥임? ㅇㅇ 2021.08.06 45 0 나도 페도캐 좋아하는데 큰일났네 [3] 잉딩 2021.08.06 62 0 카일웡 전장 질문점 [4] 쿵쿵홍 2021.08.06 101 0 걍 시발 니가 봤을때 지하철에서 볼수없을만한건 올리지마 [8] Badfinger 2021.08.06 90 2 페도들 다 죽여 [2] Zionn 2021.08.06 80 0 금태는 in100 잠깐 들어가봤다는거지 프룸 2021.08.06 72 0 페도떡밥이금지면 게이떡밥은 [1] 라네드 2021.08.06 67 0 다른챈이 페도 떡밥 금지보단 [5] 베버 2021.08.06 111 0 우엉이 [6] 야한눈나 2021.08.06 74 0 애나밸 인형 이름 너무 야한데 [8] 라이트닝카운터 2021.08.06 103 0 페도 떡밥 금지하면 이것저것 다 밀어달라고 할 것 같은데 주블 2021.08.06 75 0 왜이래 또 [1] Lucianick 2021.08.06 53 0 어떤 챈이든 왠만하면 허용되는 떡밥 [3] 쿵쿵홍 2021.08.06 83 0 금태가 건100위에 승목이가 메이즈 이전부터 겜 했으면 [2] 비질란테 2021.08.06 101 0 에델 수영복 광고는 아직도 전설이네 ㄹㅇ swratra 2021.08.06 65 1 ✋질문 겜 왜 안드가지냐 [4] 음준이 2021.08.06 98 0 종신 해줄 애가 읎네... [1] 더듬어민주당 2021.08.06 79 1 주문하신 뱃살 말랑 여캐 대령이오 [4] 엘빅이 2021.08.06 158 -2 뷰지 승부존 워렉 2021.08.06 88 0 금태는 관리자 권한으로 셋바 튜바 무한 수급 할수 있잖아 [3] ㅇㅇ 2021.08.06 107 0 1점광고 어디가고 빛광고 생김 [9] Reconquista 2021.08.06 130 1 지금 하고있는 생각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59 0 ✋질문 Lv.53 협력전 덱 짜려고 하는데 조언좀 해주세요 [3] 맛있는힐데리아 2021.08.06 79 0 뱃살 말랑 여캐 내놔 [9] 뱅레이 2021.08.06 213 1 금태가 in100 이라는 게 참 ㅋㅋ [1] 워렉 2021.08.06 134 0 강화이식 삭제도 17일에 패치됨?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6 53 0 스킨 가치는 상대적인거지만 카사 스킨은 돈값한다고 생각하는게 [9] 꿀때지 2021.08.06 123 0 의외로 의외인것 [7] 청안아이 2021.08.06 109 2 (권한 없음) 요즘 막 청포도맛 과자가 나오던데 [5] temprun 2021.08.06 236 0 린시엔 러시덱 하다보니까 쿵쿵홍 2021.08.06 105 0 카사챈은 왜 페도가 많은걸까 [1] ㅇㅇ (121.188) 2021.08.06 118 1 나도 빙고 끝냈다 [1] Brune 2021.08.06 82 0 건공들 다뒤졌다 진짜ㅋㅋ [8] 이디스애호해 2021.08.06 122 0 본인은 협력전이 최종 컨텐츠임 [1] 워렉 2021.08.06 83 1 공포,기괴]....세계 3대 귀신들린 인형...jpg [5] 꿀때지 2021.08.06 195 1 페도떡밥 밀긴 해야됨 ㄹㅇ [4] 쓰르라미_ 2021.08.06 198 -6 난 카사 스킨있어서 함 [1] gkdhkdhk 2021.08.06 76 0 기다리고 있을게요 선생님 [2] 블루아카이브 2021.08.06 116 0 얘들아 키울거 추천좀 [7] 청안아이 2021.08.06 72 0 48층 보스 베로니카하고 스나들쓰는 공략보고하는데 왜 스나들이 죽지?? [3] 색인 2021.08.06 87 0 일섭 서윤 영상 보고 새삼 드는 생각인데 [12]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6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0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