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 어마금 읽으면서 그 미사카 미코토 떽떽 거리는거 존나 싫었음


하루히는 작품은 재밌게 읽었지만 하루히란 캐릭터는 비호감이었음

얘는 츤데레가 문제가 아니라 걍 또라이라


근데 리코리스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