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남충이 주목하고 적대세력도 중립세력도 주목하는

핵금수저 씹재능충이라  얘랑싸우면 일단손해임


그리고

비틱식 전진후진 기본탑재된년이라

이겨도 져도 비틱질들어옴


" 어차피 난 c급카운터인데 왜 나한테 그렇게 열내는거야~"

" c급인 나라도 이길 수 있구나~ 클리포트?이런무기도 뽑히네 ㅋㅋ"


이렇게 전진후진 비틱들어옴

이겨도 보람없고 지면 꼴받는 손해만보는싸움

상종하지말아야함

관남충이 유미나에게봤다는 희망이란


바로 이 씹비틱질이 아닐까?

누구든 유미나랑싸우면 기분더러워지고

이기든지든 정신적 데미지를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