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남충이 주목하고 적대세력도 중립세력도 주목하는
핵금수저 씹재능충이라 얘랑싸우면 일단손해임
그리고
비틱식 전진후진 기본탑재된년이라
이겨도 져도 비틱질들어옴
" 어차피 난 c급카운터인데 왜 나한테 그렇게 열내는거야~"
" c급인 나라도 이길 수 있구나~ 클리포트?이런무기도 뽑히네 ㅋㅋ"
이렇게 전진후진 비틱들어옴
이겨도 보람없고 지면 꼴받는 손해만보는싸움
상종하지말아야함
관남충이 유미나에게봤다는 희망이란
바로 이 씹비틱질이 아닐까?
누구든 유미나랑싸우면 기분더러워지고
이기든지든 정신적 데미지를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