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여기 에리트로포이에틴 해본사람있음? 참피대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5 작성일 2021-08-06 10:32:38 https://arca.live/b/counterside/31466663 약인데 줄여서 EPO임 해본사람있음? 부작용있거나 그러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Rigidactor 2021-08-06 10:34:34 그걸 왜맞노 투석함?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8-06 10:35:00 체력 조루라서 펼쳐보기▼ Rigidactor 2021-08-06 10:36:56 병 없는데 체력이 딸리면 밥 잘챙겨먹고 운동을 해라.. EPO는 조혈제지 비타민같은거 아님..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8-06 10:37:43 체력 증진 효과에 좋아서 올림픽 금지약물일 수준이라 한번 해보려고한건데 노력은 해봐야겠다 펼쳐보기▼ Rigidactor 2021-08-06 10:41:30 빈혈에 쓰는 약인데 철분은 충분하지만 신장에서 erythropoietin이 생성이 잘 안되는 만성신장병이나 혈액투석 환자들 아니면 골수기능 자체가 많이 떨어진 항암환자들 대상으로 쓰는게 EPO제제고. 빈혈 없는 사람들의 경우 EPO 맞고 뇌경색이나 심혈관질환 같은 부작용이 유의미하게 높게 보고되어있음. 저런 질환이 있는게 아니면 맞을 기회가 있어도 안 맞는게 몸에 좋을것임..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8-06 10:42:13 일단 충고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 또 힐데단들 진실을 왜곡하네 [20] 잉딩 2021.08.06 1327 34 아 너무 좋아 너무 행복해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6 131 1 이볼브원 덱은 이볼브원만 강하게 해도 되겠지 [3] 극한의가능충 2021.08.06 71 0 페) 수영복 시급함 [1] 씨에스 2021.08.06 89 0 누렁아~~~~~~~~~~~ 밥묵짜~~~~ [9] UUW 2021.08.06 163 2 온갖 음해에 시달리는 힐데에 대한 변호 [4] ㅇㅇ 2021.08.06 256 5 미니스트라는 너무 역겨워...... [2] 페로로로쉥 2021.08.06 122 -1 이터 아까운데 걍 황금탄 보급도 돌지말까 [3] 초승달 2021.08.06 170 0 건틀렛 건틀렛 연승 끊기니까 손발이 달달떨림 [1] 머때매안뎀 2021.08.06 73 0 무지개 걸렸다 [2] Pani 2021.08.06 208 2 도미닉 니거로 개명해줘 [2] 참피대장 2021.08.06 84 -1 한소림등장! [6] 블루아카이브 2021.08.06 99 0 마왕들이 다 여캐인 이유 [12] 스크류바 2021.08.06 1874 0 건틀렛 챈럼한테 낚시덱당함 [7] Badfinger 2021.08.06 176 2 xp 모에화 망가 본 사람 있음? [3] ㅐㄴ 2021.08.06 92 0 어차피 유키든 가은이든 [2]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8.06 109 0 ㅈ같아서 못하겠다 [4] 코핀건설 2021.08.06 99 0 ✋질문 모작권 추가로 더 구할 순 없나 [5] 행복회로빌런 2021.08.06 103 0 페) 틀떡밥) 이제 컴퓨터의 전원을 끄셔도 됩니다. [4] 씨에스 2021.08.06 91 0 1빵1섹, 힐데 배신자>>>>근본없는밈 [1] ㅇㅇ (211.219) 2021.08.06 100 -4 아카데미 학교는 정부가 설립한거냐 [3] 극한의가능충 2021.08.06 72 0 아 시발 또비오ㅔ [11] 꿀때지 2021.08.06 84 0 님들 여기 에리트로포이에틴 해본사람있음? [6] 참피대장 2021.08.06 45 0 걍 유미나랑 싸우면 손해임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145 8 지금부터 카챈은 힐데콘이 접수한다 [4] 학점대폭발 2021.08.06 82 0 이볼브one 골디스충씀 메이즈스충씀 [6] ㅇㅇ 2021.08.06 65 0 롤 하지마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48 0 리타댕시는 침식체되면 좆사기지만 [4] 이디스애호해 2021.08.06 85 0 가짜구세주 언제나옴 [7] 스크류바 2021.08.06 247 0 셋바, 튜바 각각 300개정도 있는데 [2] 페로로로쉥 2021.08.06 81 0 편점 오래할 수록 흡연충 새끼들 [2] 극한의가능충 2021.08.06 107 0 알렉스랑 가은이랑 누가 더 불쌍함? [5] 씨에스 2021.08.06 125 -2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함 [8] 라샤 2021.08.06 156 1 대깨카들만와보셈...... [6]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138 0 이벤트 어려움 2-3 보냈는데 [3] 극한의가능충 2021.08.06 100 0 .(권한없음)싱글벙글 냉혹한 어쩌고 [3] 반갑노 2021.08.06 98 0 자, 그럼 자기소개부터 해볼까? [4] 알파버지니스 2021.08.06 320 2 .(권한없음)렉카 [1] 독호메 2021.08.06 74 2 알비온,몰루브릿지,뉴오하 우선순위로 추천좀 [7] 보보씨 2021.08.06 119 -1 평의회는 좆데가 맨손으로 싸워도 이길거같음 [6] 잉딩 2021.08.06 118 0 카챈에서 조회수 제일잘나오는 제목 3개 화선 2021.08.06 77 0 카일템 뭐 줘야함? [6] 페로로로쉥 2021.08.06 96 0 평의회 개 좆밥인데 대딸방 2021.08.06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10: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