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각 컨소에서 세명 뽑아서

선봉 중견 대장 승자 연전 방식으로


엔트리는 신청일 기준

70렙 미만 한명

80렙 미만 한명

체급 무제한 한명


이거 개최하면 좆목논란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