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각 컨소에서 세명 뽑아서
선봉 중견 대장 승자 연전 방식으로
엔트리는 신청일 기준
70렙 미만 한명
80렙 미만 한명
체급 무제한 한명
이거 개최하면 좆목논란생김??
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각 컨소에서 세명 뽑아서
선봉 중견 대장 승자 연전 방식으로
엔트리는 신청일 기준
70렙 미만 한명
80렙 미만 한명
체급 무제한 한명
이거 개최하면 좆목논란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