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큐랑 하이큐 자꾸 붙이지 말라고 진짜;;
로우큐 상대로는 이겨도 무슨 새싹 제초한 거 같아서 기부니가 찜찜함
내가 패작해서 골드로 내려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내가 올라갈 수 있는 상한선에서 노는 중인데 이런 감정을 왜 느껴야 함?

반대로 2~3랭크 위의 하이큐 상대로는 그냥 손 놓고 있거나 빡컨하거나 결과적으로 다를 게 없고.....
봇 이빠이 넣어서 그냥 동랭크에 돌리는 사람 없으면 그냥 봇과 붙게 만들거나,
아니면 하이큐 잡히면 랭크 낮은 쪽에다 뭐 버프 이빠이 넣어주거나
둘 중 하나 좀 빨리 해라;;;;

이도 저도 못하겠으면, 그냥 점수 자체를 이기건 지건 일단 무조건 +되도록 고치라고
이기면 1점 지면 10점 이런 식으로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