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가정 / 한국 큰절 문화를 모르는 일본인이 한국에 관광 와서 민속촌에서 큰절을 봤어
1. 어정쩡한 도게자구나 라고 생각하는지
2. 일본에 있는 비슷한 다른 문화거나 한국의 특유의 문화로 이해하는지
요는 도게자를 사용하는 상황이 아닌게 명확한 상황에 큰절을 보고 도게자로 오해할것인가 ?
통상적으로 어떻게 이해할까 ?
상황가정 / 한국 큰절 문화를 모르는 일본인이 한국에 관광 와서 민속촌에서 큰절을 봤어
1. 어정쩡한 도게자구나 라고 생각하는지
2. 일본에 있는 비슷한 다른 문화거나 한국의 특유의 문화로 이해하는지
요는 도게자를 사용하는 상황이 아닌게 명확한 상황에 큰절을 보고 도게자로 오해할것인가 ?
통상적으로 어떻게 이해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