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팬드 바캉스 스킨도 엄청 이쁘네 암왕제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08-06 10:41:57 https://arca.live/b/counterside/31467232 이거 보라색이길래 눌러본 적 없는데출격기랑 궁에 나비 엄청 나와서 스킨값 제대로 하는듯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8-06 10:42:30 팬드 궁 볼 일이 없는게 아쉬움 펼쳐보기▼ ㅇㅇ 2021-08-06 10:44:05 대사가 안바뀌어서 너무 아쉬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과금좌 근황... [3] Fractal 2021.08.06 240 0 건틀렛 랭크전 개선 좀 안 하나;;; [14] 페소라붕카린이 2021.08.06 165 0 와 념글리플 ㄹㅇ 문화컬쳐네 [9] 꿀때지 2021.08.06 163 3 페) 짓궂은 장난 [1] 씨에스 2021.08.06 92 0 사운드 오브 뮤직 교사가 카붕이였다면 어땠을까 [2] 한우쟝 2021.08.06 63 0 리코리스 왤케왤케임.. 시니즈 2021.08.06 56 1 댕시가 커지면? [11] 잉딩 2021.08.06 93 0 미니 템 메도메커 스충 주려는데 어캐 생각함 Fractal 2021.08.06 52 0 메이즈 갈아버린거 생각나네 [12] 유나펀치 2021.08.06 138 0 대시 첬는데 보라색? 돌 떨어지는데 [5] ㅇㅇ 2021.08.06 81 0 진짜 궁극기만 놓고보면 이볼브원인줄 [2] Badfinger 2021.08.06 94 0 시그마 수영복스킨은 사고싶어지네 [7] 룰루 2021.08.06 77 0 뉴비시절 단테케이스에다가 스충띄울려고 [8] 페로로로쉥 2021.08.06 126 0 아 치후유 스킨 살까 [2]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6 101 0 댕시 바보털 뽑아보고싶다 [14] 잉딩 2021.08.06 122 0 도전자 케이스는 안쓰는구나 [5] 도라에몽 2021.08.06 198 0 셋바 단 두장! [1] 극한의가능충 2021.08.06 61 0 큰절이랑 도게자는 자세부터 다른가 ? [31] UUW 2021.08.06 191 0 빙글빙글 돌아가는 금태의 하루~ [4] 도전자도미니엘 2021.08.06 88 0 (권한 없음) 리코리스 초월스킨 가능성 있지 않을까? [2] 베론 2021.08.06 72 0 기나긴 모멸과 핍박의 시간이었다... [20] 이디스애호해 2021.08.06 149 0 다음주 뭐 업뎃한다했더라 [2] dlbodkel 2021.08.06 61 0 와 팬드 바캉스 스킨도 엄청 이쁘네 [2] 암왕제군 2021.08.06 88 0 페) 알렉스가 만든 맛있는 [3] 씨에스 2021.08.06 101 0 이게 어떻게 가짜 구세주임ㅋㅋ [2] 열상 2021.08.06 102 3 대지 [2] 닉변이야 2021.08.06 47 0 님들 다음주에 사과보상으로 350셋바뿌린다고함ㄷㄷ.....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102 3 창작 이볼브원:녀석은 혼자서 '생산'가능하도록 진화시켰다. [45] 타이탄리전 2021.08.06 1458 29 공지 공지 사항이 다이어트 되었습니다 [2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8.06 1763 33 조용한챈에 [12] 니노아 2021.08.06 106 0 점점 해가 떠 있는 시간이 짧아지네 극한의가능충 2021.08.06 42 0 (ㅅㅍ)근데 평의회 궁금한건 있음 [4] 1q2w3 2021.08.06 104 0 근데 그늘은 외전 편입때 무조건 들어오는거 아님? [1] ㅇㅇ 2021.08.06 70 0 돈까스망치 전장이 허밍 대체됨? [1] Fractal 2021.08.06 82 0 또 또 힐데단들 진실을 왜곡하네 [20] 잉딩 2021.08.06 1326 34 아 너무 좋아 너무 행복해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6 131 1 이볼브원 덱은 이볼브원만 강하게 해도 되겠지 [3] 극한의가능충 2021.08.06 71 0 페) 수영복 시급함 [1] 씨에스 2021.08.06 89 0 누렁아~~~~~~~~~~~ 밥묵짜~~~~ [9] UUW 2021.08.06 162 2 온갖 음해에 시달리는 힐데에 대한 변호 [4] ㅇㅇ 2021.08.06 255 5 미니스트라는 너무 역겨워...... [2] 페로로로쉥 2021.08.06 121 -1 이터 아까운데 걍 황금탄 보급도 돌지말까 [3] 초승달 2021.08.06 170 0 건틀렛 건틀렛 연승 끊기니까 손발이 달달떨림 [1] 머때매안뎀 2021.08.06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10: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