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성능좋은 sr유닛 많이 만들었으면좋겠다 쿠키부시기엄지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6 작성일 2021-08-06 11:02:27 https://arca.live/b/counterside/31468432 비율이 쓰알4 스알6정도면 정말 좋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퓽퓽 2021-08-06 11:10:09 아 ㅇㅈ 펼쳐보기▼ 퓽퓽 2021-08-06 11:10:27 업마사키 업로이 존나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2호기 만들게 해줘 [3] 시니즈 2021.08.06 57 0 있는 계정으로 복귀해도 되나 [9] ㅇㅇ 2021.08.06 134 0 우리 같이 아이마스 신작 할까요? [7] 카린웡 2021.08.06 128 0 우리 한 번 외워볼까요? [4] 역시난 2021.08.06 133 0 하아 언조비카이 [6] 턱턱툭탁 2021.08.06 112 0 난 건에서 각성캐로 날로 이겨쳐먹는 새끼들이 진짜 싫어 [9] 한우쟝 2021.08.06 120 0 시그마는 단발해도 어울릴꺼같음 [5] Fractal 2021.08.06 107 0 모야 오늘 패노 올라오는 날임? [3] ㅅㄴㅇ 2021.08.06 100 0 격전ㄹㅇ손도 안가네 [3] 카사하는병신 2021.08.06 110 0 리코리스는 성이 리임? [6] 뻋촄콒퍱콐 2021.08.06 235 0 오토솔저1티어.......그이후.......jpg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556 0 시영 시윤 [6] 메테오 2021.08.06 173 0 스비 아주 작정을했네 [1] 뷰룻 2021.08.06 113 2 재무장 떡밥 [5] 역시난 2021.08.06 115 0 현 관리국은 기본적으로 구관리국의 잔당수준임 Ludovicus 2021.08.06 91 0 시그마 스킨 지금보니 좀 누락된부분 이상한데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212 6 길티 dlc에 잭오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12] MBT 2021.08.06 157 -5 시그마보다 자지 작은새끼들이 [1] 참피대장 2021.08.06 128 0 "저히 같이 영업뛰러 갈가요?"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143 0 넥슨은 왜 맨발 아바타는 ㅈㄴ게 비싸며 맨발이 많은겁니까 [5] 네모현 2021.08.06 176 0 벗짤은 창작19가 아니라 19 올리는게 맞을려나? [4] 도라에몽 2021.08.06 176 1 커여운 콘좀 달아주 [25] ㅇㅇ 2021.08.06 127 0 소신고백함 [1] 미시폭격기 2021.08.06 58 0 성능좋은 sr유닛 많이 만들었으면좋겠다 [2]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06 56 0 마,,,라떼는,,항모솔저덱ㅇ,,,일찐이엿다,,이기야,,,, [3] 꿀때지 2021.08.06 101 0 나이엘 [2] 메테오 2021.08.06 115 1 시그마는 페도 아니지? [5] StarEyes 2021.08.06 109 0 담 그림은 시그마입니다 [6] Aa 2021.08.06 103 4 다 바꿔먹었다 [7] 달고나좋아 2021.08.06 92 0 건틀렛 난 아무것도 안햇는데 [7] 스크류바 2021.08.06 149 0 사실만을 말하는 [1] 클러스트 2021.08.06 69 1 항모는 ㄹㅇ 먼가 존나 멋잇게생김..... [8] 꿀때지 2021.08.06 139 0 린시엔 치마들추기 [1] 메테오 2021.08.06 530 1 메스충 필요해서 네르비에 초기화했는데 좆됐네 [2] 시니즈 2021.08.06 69 0 실눈캐 <~~~~ 근본은 얘지 [7] 꿀때지 2021.08.06 516 0 그 마싯는감자칩~ 이러는콘 귀엽던데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97 0 저번 패치 때 일반 다이브도 레벨 올라간거 맞지? [12] ㅇㅇ 2021.08.06 111 0 각성 주시윤.jpg [7] 참피대장 2021.08.06 193 4 바니걸 [6] 메테오 2021.08.06 111 4 창작 지아양, 분신 좀 소환해줄 수 있겠나? [20] 2월유입 2021.08.06 1463 49 아카 신기능 생긴듯? [2] ㅇㅇ 2021.08.06 93 0 건틀렛 시발련아 자꾸 공익쓰고 건모질 해라 [11] Badfinger 2021.08.06 170 0 그릴거 추천받음 응애 [17] Aa 2021.08.06 130 0 오늘 개노가 없네 [1] 비질란테 2021.08.06 101 0 USS 엔터프라이즈 Vs 엔터프라이즈:항모타입 [9]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6 285 -1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1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