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는 걍 퍼오거나 가져오면 거기로 올린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깐 하긴 원본 따로 있는데 덧칠만 한거니까
창작에 넣긴 좀 애매한거같네 ... 근데 막상 손대면 시간 꽤 들긴하더라
19는 걍 퍼오거나 가져오면 거기로 올린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깐 하긴 원본 따로 있는데 덧칠만 한거니까
창작에 넣긴 좀 애매한거같네 ... 근데 막상 손대면 시간 꽤 들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