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진짜 볼떄마다 개 주작 소설같은데 ㅋㅋㅋ 꿀때지 추천 1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80 작성일 2021-08-06 11:10:33 https://arca.live/b/counterside/31468930 솔직히 기자 창작 소설이다 말도안된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페소라붕카린이 2021-08-06 11:11:06 닉변이야 2021-08-06 11:11:16 EZ 펼쳐보기▼ 머때매안뎀 2021-08-06 11:11:33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6 11:11:38 해석본을 이해 못한다는건 선넘었지ㅋㅋㅋㅋ 문맹이노ㅋㅋㅋㅋ 펼쳐보기▼ 메테오 2021-08-06 11:11:42 시발ㅋㅋ진짜저능아도아니고 진짜이겠음?ㅋㅋ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08-06 11:11:43 ㄹㅇ 기자가 악질임 ㅋㅋㅋㅋ 저럴수가 있냐고 펼쳐보기▼ 주블 2021-08-06 11:11:58 영어 독해 해석본은 이해하기 어려운 거 맞음 영어 특유의 콤마 남발하는 만연체 직역하면 읽는 것도 버거움 펼쳐보기▼ 주블 2021-08-06 11:12:40 한 문장이 한 문단인 경우도 허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캉스 이벤후로 전략전 캡틴바르바로사 오픈덱 많아진듯 [3] 도라에몽 2021.08.06 11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9] 대가리깨졋서 2021.08.06 127 3 건틀렛 걍 랭크전 각성 1마리제한하면안되냐 [12] Badfinger 2021.08.06 205 -3 의외로 모르는 깡패의 어원 [7] 주블 2021.08.06 198 1 일본에서 만든 갓애니 [8] Dhehej 2021.08.06 213 3 솔직히 각유나 수영복 나와야한다고본다 [2] ㅇㅇ (211.205) 2021.08.06 122 0 개꼴리는 [5] 메테오 2021.08.06 152 5 공익은 공격력도 애미없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105 0 왜 부자들이 탈세하는줄 알겟네 [1] 꿀때지 2021.08.06 141 -1 건틀렛 각성은 코스트설계 부터가 잘못된 새끼임 [10] 워렉 2021.08.06 222 3 퀸 뽑고 접었었는데 복귀할만함? [9] ㅇㅇ (211.216) 2021.08.06 146 1 뉴비 스토리 미는중인데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06 152 2 건틀렛 점수 운지하는거 진짜 순식간이네 [2] Clink 2021.08.06 90 0 사실 각성캐 좆같은건 사람 노력을 짓밟는거 때문임 [4] 한우쟝 2021.08.06 156 -1 구인/구직 14렙 컨소 SKT에서 사장님을 구합니다 [4] 모노크롬 2021.08.06 87 0 고지식이 순우리말인지 몰랐음 [7] HeyHo 2021.08.06 126 1 카붕이들 대부분이 모르는 사실 [5] 뻋촄콒퍱콐 2021.08.06 149 9 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ㅏㅏ [4] 1주년카붕이 2021.08.06 100 2 내가 크로스로드를 못봐서 그런데 [6] 턱턱툭탁 2021.08.06 112 0 Mmm그림은 이븐데 이상하게 [9]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366 0 눈물요정아, 달아나라! 뚝!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81 1 진짜 엄청오랜만에 굽네먹어보는즁 [4] 스츙 2021.08.06 123 3 그거 암? 역시난 2021.08.06 65 0 이건 진짜 볼떄마다 개 주작 소설같은데 ㅋㅋㅋ [8] 꿀때지 2021.08.06 180 0 개노 패노 울부짖고 불타던챈이 실환가?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96 3 (권한 없음) 그림을 꼴리게 그리는자까 [3] Dhehej 2021.08.06 181 0 앗뿌뿌 [1] 메테오 2021.08.06 83 0 그러고보니 요즘 개패노 드립 안보임 Ludovicus 2021.08.06 56 0 힐데 2호기 만들게 해줘 [3] 시니즈 2021.08.06 57 0 있는 계정으로 복귀해도 되나 [9] ㅇㅇ 2021.08.06 134 0 우리 같이 아이마스 신작 할까요? [7] 카린웡 2021.08.06 128 0 우리 한 번 외워볼까요? [4] 역시난 2021.08.06 132 0 하아 언조비카이 [6] 턱턱툭탁 2021.08.06 111 0 난 건에서 각성캐로 날로 이겨쳐먹는 새끼들이 진짜 싫어 [9] 한우쟝 2021.08.06 120 0 시그마는 단발해도 어울릴꺼같음 [5] Fractal 2021.08.06 107 0 모야 오늘 패노 올라오는 날임? [3] ㅅㄴㅇ 2021.08.06 100 0 격전ㄹㅇ손도 안가네 [3] 카사하는병신 2021.08.06 110 0 리코리스는 성이 리임? [6] 뻋촄콒퍱콐 2021.08.06 234 0 오토솔저1티어.......그이후.......jpg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6 556 0 시영 시윤 [6] 메테오 2021.08.06 172 0 스비 아주 작정을했네 [1] 뷰룻 2021.08.06 113 2 재무장 떡밥 [5] 역시난 2021.08.06 115 0 현 관리국은 기본적으로 구관리국의 잔당수준임 Ludovicus 2021.08.06 91 0 시그마 스킨 지금보니 좀 누락된부분 이상한데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211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11: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