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힘싸움에서 이겨서 밀고 들어가면
각등이나 에이미한테 쓸려가는거 보고 빡치고
나는 미친듯이 유닛 내는데
상대는 무지성 나공익 서폿으로 뻐기는거
봐도 졵나 빡치고
코핀 니가와 이볼브원 같이
코스트 계산 필요없고
날로 처먹는거 봐도 존나 싫어
씨발 힘싸움에서 이겨서 밀고 들어가면
각등이나 에이미한테 쓸려가는거 보고 빡치고
나는 미친듯이 유닛 내는데
상대는 무지성 나공익 서폿으로 뻐기는거
봐도 졵나 빡치고
코핀 니가와 이볼브원 같이
코스트 계산 필요없고
날로 처먹는거 봐도 존나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