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성 랭크전 1개로 제한하는거 문제점 1주년카붕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88 작성일 2021-08-06 11:19:19 수정일 2021-08-06 11:19:30 https://arca.live/b/counterside/31469443 팔때랑 가치가 너무 달라짐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확 달라진다는건데 제한하면 그것대로 존나 불탈듯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프룸 2021-08-06 11:19:42 그리고 굳이 할 필요가 없음 펼쳐보기▼ 프룸 2021-08-06 11:20:48 노각덱으로 각성캐에 지는게 꼽다면 각성캐를 쓰면 되고 각성캐 두마리에게 지는게 꼽다면 내가 각성캐 두마리 쓰면 되고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6 11:21:20 사실 이게 맞긴한데 ㅋㅋ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6 11:31:04 지갑론이 맞긴한데 겜이너무 각성 ㅈ망겜이라 재미가없음 ㅠ 좋아는하는데 펼쳐보기▼ 한우쟝 2021-08-06 11:35:02 각성덱은 템이 구려도 템좋게 준 노각덱을 쉽게 이겨버림. 각성캐 한 둘에게만 템 몰아주면 끝이니까... 펼쳐보기▼ 4nk 2021-08-06 11:20:01 난 제한햇으면..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6 11:20:28 각성이 다해먹는 이 건판을 바꿀 필요는 있는데 뭔가 다른 방법이 필요할거 같음 펼쳐보기▼ 요나기여신님 2021-08-06 11:20:16 얘들이 그런 걸 할 리가 업음 펼쳐보기▼ 라네드 2021-08-06 11:20:36 애초에조건이같은데 왜제한해야하는거야 ㅋㅋ 건상위랭크면 올각유저가차고넘치는데 펼쳐보기▼ 감자맨 2021-08-06 11:23:23 솔직히 이런말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이건 가챠겜의 문제점이지 카사만의 문제점이 아닌데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6 11:24:40 카사가 좀 심해 근데 펼쳐보기▼ 감자맨 2021-08-06 11:26:13 막말로 8각성덱이 op다 이런것도 아니고 카사정도면 일반캐 각성캐 적당히 섞어쓰잖음 보통 많이 쓰면 2갠데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6 11:27:48 *수정됨 그 2900점대에 8각성덱 수두룩한데요 걔들이 안올라가서 못올라가요 살려줘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6 11:29:35 막 80렙 72렙 이런애들이 양학한다고 안올라가는데 어캄글먼 펼쳐보기▼ 감자맨 2021-08-06 11:31:11 그런애들은 8각 안쓰면 그게 더 양학임...그건 건 개편을 요구해야지 각성 제한걸면 티어덱 가져와서 더 못이김...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06 11:31:37 개편 건의 하는데 감감 무소식 펼쳐보기▼ 치마 2021-08-06 11:26:20 지금은 난 이게 필요하다고 생각함 꼬운게 문제가 아냐 그냥 겜 전반적으로 각성 ㅈ망겜이잔아 현재는 전략이없음 ㅇㅇ 펼쳐보기▼ as센타 2021-08-06 11:28:45 각성캐 1개 제한이면 미니스트라가 다 해먹지 않을까 싯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반인이 보는 리겜 [5] 니노아 2021.08.06 107 0 소전 흥국이인가 걔가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4] 라킁 2021.08.06 142 -1 일반캐들은 확실한 약점이 있는데 [2] 한우쟝 2021.08.06 76 -5 쿠팡 돌아다니다 식겁했다 [6] 들깨잔치국수 2021.08.06 116 0 아카라이브 광고 막 올려도됌? [6] 마술붓 2021.08.06 235 7 ???: 뭐? 각성이 한개로 제한된다고? [6] 1주년카붕이 2021.08.06 144 6 창작 하림코리스 [19] ㅇㅇㅇ 2021.08.06 1173 50 상특 [2] 게테라토스 2021.08.06 68 1 아 속 안좋아..... [6]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6 151 2 구두 뒷굽에 달린 리본 [41] 양푼 2021.08.06 7383 126 건틀렛 베로니카도 건틀렛에선 무적 반토막 쳐야됨 [2] Badfinger 2021.08.06 124 -4 밀리아 4코로도 쓸만한가? [6] HeyHo 2021.08.06 123 0 구인/구직 복귀 뉴비 컨소시엄 구합니다 [11] cccereal 2021.08.06 156 0 엄마나는커서관리자가될래요 ㅇㅇ (110.15) 2021.08.06 48 0 학식충 게이들 질문 한번만 하자 [10] 로자리아오너 2021.08.06 128 0 건틀렛 베로롱 요새 뜸한가 싶더니 ㅇㅇ 2021.08.06 88 0 대학원 참피 이제 집간다 [4] 고오급거북이 2021.08.06 79 0 근데 길티녹음 언제해줌? [5] 참피대장 2021.08.06 77 0 근데 도마랑 유마 이새끼들은 [7]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77 0 더위에 통구이 되겠노 [2] 라킁 2021.08.06 166 -1 의외로 이쁜년 [1] Dhehej 2021.08.06 132 0 다음생은 미소녀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3] 자식사랑 2021.08.06 72 1 뉴비 에피5까지 깻어 [3] partyh 2021.08.06 71 1 건틀렛 각성 랭크전 1개로 제한하는거 문제점 [18] 1주년카붕이 2021.08.06 188 1 응애 애기뉴비 [7] 하니삐 2021.08.06 80 0 바캉스 이벤후로 전략전 캡틴바르바로사 오픈덱 많아진듯 [3] 도라에몽 2021.08.06 11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9] 대가리깨졋서 2021.08.06 127 3 건틀렛 걍 랭크전 각성 1마리제한하면안되냐 [12] Badfinger 2021.08.06 204 -3 의외로 모르는 깡패의 어원 [7] 주블 2021.08.06 197 1 일본에서 만든 갓애니 [8] Dhehej 2021.08.06 213 3 솔직히 각유나 수영복 나와야한다고본다 [2] ㅇㅇ (211.205) 2021.08.06 122 0 개꼴리는 [5] 메테오 2021.08.06 151 5 공익은 공격력도 애미없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6 104 0 왜 부자들이 탈세하는줄 알겟네 [1] 꿀때지 2021.08.06 141 -1 건틀렛 각성은 코스트설계 부터가 잘못된 새끼임 [10] 워렉 2021.08.06 221 3 퀸 뽑고 접었었는데 복귀할만함? [9] ㅇㅇ (211.216) 2021.08.06 146 1 뉴비 스토리 미는중인데 [10]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06 151 2 건틀렛 점수 운지하는거 진짜 순식간이네 [2] Clink 2021.08.06 90 0 사실 각성캐 좆같은건 사람 노력을 짓밟는거 때문임 [4] 한우쟝 2021.08.06 156 -1 구인/구직 14렙 컨소 SKT에서 사장님을 구합니다 [4] 모노크롬 2021.08.06 86 0 고지식이 순우리말인지 몰랐음 [7] HeyHo 2021.08.06 126 1 카붕이들 대부분이 모르는 사실 [5] 뻋촄콒퍱콐 2021.08.06 148 9 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ㅏㅏㅏ [4] 1주년카붕이 2021.08.06 100 2 내가 크로스로드를 못봐서 그런데 [6] 턱턱툭탁 2021.08.06 111 0 Mmm그림은 이븐데 이상하게 [9]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8.06 3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6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