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샤오린 거품 아님? 액션쾌감 추천 0 비추천 4 댓글 13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8-07 04:10:25 https://arca.live/b/counterside/31507374 파워 인플레에 묻힌 좆만미 아님?PVE는 에델 나올때부터 묻혓고PVP는 4코 이상 스나이퍼 평가 기준표인 리더퀸 못이기고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3]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7 04:10:57 협력전 1티어 딜러 펼쳐보기▼ 커피포트 2021-08-07 04:10:59 현존 pve 보스레이드 1티어 딜러 펼쳐보기▼ 솔라스 2021-08-07 04:11:07 사거리로 비벼야할 때 생기면 쓰겠지 뭐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07 04:11:13 전통강자라는 느낌이지 퇴물인거 같다가도 신규 스테이지 나오면 늘 쓰임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07 04:11:38 물론 없어도 되긴하지 펼쳐보기▼ UUW 2021-08-07 04:11:16 협력전 깡패 펼쳐보기▼ trin 2021-08-07 04:11:25 협력전 원툴이긴 함 격전 소드랑 펼쳐보기▼ 모건빵 2021-08-07 04:11:29 그래도 사거리 긴 죽창딜러라 꽤 자주채용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8-07 04:11:58 pve는 그래도 격전이나 일부 챌린지에서 가끔 기용되던데 에델이랑은 느낌이 좀 다름 펼쳐보기▼ 방연 2021-08-07 04:12:49 그래도 얘 딜량 따라가는 캐릭 얼마 없음 펼쳐보기▼ 다리미 2021-08-07 04:13:12 이볼브원 잡을때 쏠쏠한던데 펼쳐보기▼ 좆123문가 2021-08-07 04:18:28 지상 지속 단일 딜링은 여전히 따라올 유닛이 없어... 펼쳐보기▼ 종말 2021-08-07 04:34:16 pve는 여전히 국밥인데 pvp가 퇴물됐지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가 퀸이랑 샤오린에 밀려서 별로 언급이 없음 [8] ㅇㅇ 2021.08.07 186 0 오늘자점심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7 76 0 와 !!시골민심!! [14] 역린 2021.08.07 197 7 우엉특 멍청 [6] 야한눈나 2021.08.07 105 0 건틀렛 퀸 둘이서 동시에 궁쓰니까 멋지네 [5] 모닝빵으유 2021.08.07 148 2 홍어야... 로자야... [6] 배준식 2021.08.07 127 0 초월 효율이 딜>탱>서폿인가?? [5] 이디스애호해 2021.08.07 171 0 나도 주식이나 해볼까? [1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7 168 0 퀸이랑 샤오린이랑 pve 보스 상대로 비슷함? [7] ㅇㅇ 2021.08.07 127 0 오 시발 코앞에 오리잇어 [9] 꿀때지 2021.08.07 139 0 얘도 올라갑니다 [3] Quaser 2021.08.07 103 1 ✋질문 카사 다시 할만함? [9] 케찹폭챱 2021.08.07 137 0 카사 꼬운점 [3] 방연 2021.08.07 80 0 그래서 하랍 복각 언제함 ? [1] 커피포트 2021.08.07 101 0 근데ㅋㅋ 피빕퀸이 ㄹㅇ 미친듯ㅋㅋ 액션쾌감 2021.08.07 116 0 힐데나이 오피셜로 말한거 있지 않나 [2] 클러스트 2021.08.07 120 0 복커 진행계 하나 업어왓다 [6] 쪼꼬미 2021.08.07 173 6 어휴 시원해 이게 보급소지 ㅋㅋㅋ [2] Oasis 2021.08.07 167 -12 생각해보면 카사는 좀 팔콤 감성이랑 비슷한게 있음 [1] ㅇㅇ 2021.08.07 102 0 건틀렛 '정실부인' [6] 날개그늘 2021.08.07 162 0 카일웡을 1년정도 묵힌거같음 [1] Badfinger 2021.08.07 95 0 대회 [메카닉] 3D 타이탄 만들어옴 [13] 경구 2021.08.07 796 34 스토리 안봐서 잘은 모르겟는데 [11] 걸늬 2021.08.07 130 0 근데 샤오린 거품 아님? [13] 액션쾌감 2021.08.07 233 -4 ✋질문 풀융합 우선도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7 133 0 왜 꼴캐들이 스알에 많지? [3] 쿵쿵홍 2021.08.07 113 -1 110 누구부터 찍을까 현붕이 2021.08.07 70 0 뽑아놓고 키우질 않았네 [3] Badfinger 2021.08.07 76 0 110 누구부터 찍을까 [4] 방연 2021.08.07 128 0 야구 중계마다 죄다 도미니카만 응원함 ㅋㅋ [1] 도라에몽 2021.08.07 136 1 지금도 상점에서 쿼츠 리롤해야됨? [3] ㅇㅇ (119.75) 2021.08.07 125 0 아 진짜 씨발 진짜 [5] 현붕이 2021.08.07 140 0 난 뉴비한테 카일 강추하고 싶은데 [7] 액션쾌감 2021.08.07 171 0 리브 초창기에 많이 썻는데 [7] 님얼굴비매너 2021.08.07 159 0 건틀렛 건 필승카드 [2] 쿵쿵홍 2021.08.07 112 0 나도 생각만큼 약하진않아 [3] 열상 2021.08.07 102 0 리타와 각유빈 없이 50층 가능한가요? [15] ㅇㅇ (180.229) 2021.08.07 147 0 내 20년간의 씹덕경력으로 느껴지는데 서윤 얘 느낌 쎄한데 [73] 우누칼하이 2021.08.07 5307 116 구인/구직 공익근무요원 2명 구함 [7] trin 2021.08.07 139 1 ✋질문 오늘 악명높은 48~50할건데 오퍼 추천좀 [1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8.07 148 0 울음벨 [2] 클러스트 2021.08.07 78 1 솔리 사나에 대신 쓸놈 없나? [5] ahffk 2021.08.07 111 0 이번에 지면 김경문 감독인생 끝아니냐 뚀대마왕 2021.08.07 63 0 대학에서 A+ 받는법 [9] 워렉 2021.08.07 239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7 04: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