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사 다시 할만함? 케찹폭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8-07 04:16:36 https://arca.live/b/counterside/31507684 킹이랑 퀀 신 각성으로 나오고나서 운영이 점점 이상해져서접었는데 괜찮아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아기릴리 2021-08-07 04:17:11 꿀때지 2021-08-07 04:17:36 방연 2021-08-07 04:17:38 겜은 원래 접었다가 연어하다 또 질리면 접고 하는거지 일단 해봐 펼쳐보기▼ 케찹폭챱 2021-08-07 04:18:15 독호메 2021-08-07 04:17:48 그때 접었으면 그늘의밑바닥 못봤겠네 아깝게. 지금 복귀하기 좋은 타이밍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07 04:19:06 이번에 다시 연차주고 함선주고 ssr확정권2장 주니까 복귀할만함 펼쳐보기▼ 케찹폭챱 2021-08-07 04:20:06 오 다시 깔아야지 고마웡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7 04:23:4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07 04:32: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파란티켓 존버지? [2] 두부앙 2021.08.07 100 0 스포)멋짐 [1] 클러스트 2021.08.07 82 1 카챈망함? [6] 묘갤러 2021.08.07 134 0 아침부터 매운거 먹어서 속쓰리네 [5] 묘갤러 2021.08.07 121 0 이거 콘 표정 왤케 열받음 [7] 덕담 2021.08.07 150 0 공기계로 하니까 카사 자꾸 튕기는데 해결법 없음? [1] 미래기사눈나 2021.08.07 68 0 건틀렛 챈컨소 낚시덱 왜이리 많아ㅡㅡ [4] 예깜마 2021.08.07 199 7 카린 우엉 애매하네 [3] 방연 2021.08.07 124 0 김현수 진자 존나잘하네 엘빅이 2021.08.07 113 0 커여운 마꾸잉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7 186 -1 릴리 110해줄까 말까 [4] 평생카사해 2021.08.07 140 0 지부 대성공 확률 높이는 방법 있음? [11] 아기릴리 2021.08.07 140 0 류드가 퀸이랑 샤오린에 밀려서 별로 언급이 없음 [8] ㅇㅇ 2021.08.07 186 0 오늘자점심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7 76 0 와 !!시골민심!! [14] 역린 2021.08.07 197 7 우엉특 멍청 [6] 야한눈나 2021.08.07 105 0 건틀렛 퀸 둘이서 동시에 궁쓰니까 멋지네 [5] 모닝빵으유 2021.08.07 148 2 홍어야... 로자야... [6] 배준식 2021.08.07 127 0 초월 효율이 딜>탱>서폿인가?? [5] 이디스애호해 2021.08.07 171 0 나도 주식이나 해볼까? [13]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7 168 0 퀸이랑 샤오린이랑 pve 보스 상대로 비슷함? [7] ㅇㅇ 2021.08.07 127 0 오 시발 코앞에 오리잇어 [9] 꿀때지 2021.08.07 139 0 얘도 올라갑니다 [3] Quaser 2021.08.07 103 1 ✋질문 카사 다시 할만함? [9] 케찹폭챱 2021.08.07 136 0 카사 꼬운점 [3] 방연 2021.08.07 80 0 그래서 하랍 복각 언제함 ? [1] 커피포트 2021.08.07 101 0 근데ㅋㅋ 피빕퀸이 ㄹㅇ 미친듯ㅋㅋ 액션쾌감 2021.08.07 116 0 힐데나이 오피셜로 말한거 있지 않나 [2] 클러스트 2021.08.07 120 0 복커 진행계 하나 업어왓다 [6] 쪼꼬미 2021.08.07 173 6 어휴 시원해 이게 보급소지 ㅋㅋㅋ [2] Oasis 2021.08.07 167 -12 생각해보면 카사는 좀 팔콤 감성이랑 비슷한게 있음 [1] ㅇㅇ 2021.08.07 102 0 건틀렛 '정실부인' [6] 날개그늘 2021.08.07 162 0 카일웡을 1년정도 묵힌거같음 [1] Badfinger 2021.08.07 95 0 대회 [메카닉] 3D 타이탄 만들어옴 [13] 경구 2021.08.07 796 34 스토리 안봐서 잘은 모르겟는데 [11] 걸늬 2021.08.07 130 0 근데 샤오린 거품 아님? [13] 액션쾌감 2021.08.07 232 -4 ✋질문 풀융합 우선도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7 133 0 왜 꼴캐들이 스알에 많지? [3] 쿵쿵홍 2021.08.07 113 -1 110 누구부터 찍을까 현붕이 2021.08.07 70 0 뽑아놓고 키우질 않았네 [3] Badfinger 2021.08.07 76 0 110 누구부터 찍을까 [4] 방연 2021.08.07 128 0 야구 중계마다 죄다 도미니카만 응원함 ㅋㅋ [1] 도라에몽 2021.08.07 136 1 지금도 상점에서 쿼츠 리롤해야됨? [3] ㅇㅇ (119.75) 2021.08.07 125 0 아 진짜 씨발 진짜 [5] 현붕이 2021.08.07 140 0 난 뉴비한테 카일 강추하고 싶은데 [7] 액션쾌감 2021.08.07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7 0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