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벤트 하드 2번째 맵까지는 잘돌아감.

근데 3단계는 아직 안 돌아가더라고

추가 육성해서 돌리려고 일단 보급작전에서 빨간책 돌고 있거든(리세계라서 이터니움은 많아)

여기서 질문이 

1.이 상태에서 그냥 빨간책 돌리는 거 멈추고 이벤트 돌릴 수 있는 2단계를 돌리면서 경험치를 먹고 육성하다가 3단계로 넘어가는 게 좋을까

아님

2.3단계 돌릴 소대 스킬작 전부 해주고 2단계 하드, 랩업 이후 3단계로 가는게 좋을까?


p.s 사원풀 추가


소대 이렇게 쓰고 있고 여기에 안키운거는 양하림/카린웡/치나츠/사나에/링컨/이디스/릴리/제인도우/이수연/슈발리에 이렇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