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에 길티 콜라보 분탕으로 민심 최악에 쳐맞던 중에, 퍼니싱 한섭 나온대서 거기 잘되면 이주할까 각을 재고 있었음.

그런데 한섭 헬적화 운영으로 터지고, 심홍 가챠 폭사해서 한섭은 접고 계정 나눔 받은 중섭으로 이주해서 카사와 병행중임.


병신 퍼블에서 뒤늦게라도 한섭 운영 제대로 해보려는 듯한데, 지금이라도 정신 차려서 잘됐으면 좋겠음. 겜은 재밌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