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대 메이즈 일부러 체력셋 띄워도뎀? ㅇㅇ 추천 0 비추천 4 댓글 6 조회수 194 작성일 2021-08-08 04:02:26 https://arca.live/b/counterside/31565837 잡옵 돌리다보면 체력은 뒤져도 안뜨고 스충이나 공속떠서 스탑하는데 그래서 격전이나 다이브 탱커 줄 탬이없네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6] 초승달 2021-08-08 04:03:35 탱탬 없고 허밍 부족하면 당연 메이즈 무기 체력 띄워서 써야지 펼쳐보기▼ 주블 2021-08-08 04:03:36 케이스 체방회 하나도 없으면 돌려야지 펼쳐보기▼ 물룽이 2021-08-08 04:03:59 하와와 2021-08-08 04:07:21 무기케이스는 하나정도 띄워둘만함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08 04:10:17 그....없음? 펼쳐보기▼ 종말 2021-08-08 04:24:48 허밍 2개다 체력 띄웠음 없어도 되는데 허밍 1개 스충으로 맞췄음 1개정도 띄워서 서브탱 줘야지 케이스는 맨탱, 섭탱 2개정도는 띄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찍먹했다 다시 할라는데 [4] BlackOppai 2021.08.08 84 0 1.5주년 선택권에 스피라 있으면 좋겠다 [3] Rhidelz 2021.08.08 121 0 허밍버드 처음나올때 평 안좋았던데 [1] gkdhkdhk 2021.08.08 126 0 카운터는 안 꼴리고 메카닉,솔져가 꼴리는데 정상이나? [1] 무시노사우르스 2021.08.08 62 2 리코리스는 쿼츠 스킨 같고 [1] 뇌간망가 2021.08.08 123 0 심심해서 이터 빼고 싶은데 컨소벞 오후 6시 부터임 에시온 2021.08.08 50 0 이번에 뿌릴장비 뭘까?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08 64 0 스마이트 금딱은 많은데 블레이즈는 1개임 [1] 주블 2021.08.08 87 0 윌버 이 시발새끼가?? [3] 이리스에요 2021.08.08 115 1 스마이트는 3세트만들수있는데 [3] 게테라토스 2021.08.08 103 0 장비 프리셋 순서조절 됐으면 좋겠어 [1] 시니즈 2021.08.08 56 0 치아가 스텟이 진짜 미쳤구나 [1] 배가아픈레후 2021.08.08 135 1 카린 수영복 1주년때 샀는데 [3] 마늘블럭 2021.08.08 113 0 카사 편성 기기간 프리셋 적용 안되는거 이해가안됨 [1] 흑우중고 2021.08.08 90 0 나도보물이니까 마중갈래...gif [2] 꿀때지 2021.08.08 149 2 이게 천국이지 [1] 뇌간망가 2021.08.08 80 1 각성캐도 존버하면 좋아지는데 [3] Rhidelz 2021.08.08 113 0 치아가 스킨 만족도 200퍼센트 [4] Rhidelz 2021.08.08 174 0 구인/구직 운동회 뉴비 컨소구함 [8] Lev 2021.08.08 143 0 킹 패스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4] 에시온 2021.08.08 113 0 이거 버그야 아니면 패치 된거야? [6] dd 2021.08.08 124 0 순대국밥 먹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8 64 0 싱글벙글 특이한 취미...jpg [2] 꿀때지 2021.08.08 186 3 근대 메이즈 일부러 체력셋 띄워도뎀? [6] ㅇㅇ 2021.08.08 194 -4 건틀렛 리그전에서 뉴비한테 통수맞음 [6] Badfinger 2021.08.08 167 0 근데 복귀하고보니까 킹 패스로 먹은거 겁나부러움 [5] 씹덕새끼 2021.08.08 132 1 1쿼츠 = 1주화잖아 [6] Quaser 2021.08.08 176 2 건틀렛 이볼브원 어쩐지 잘죽더라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8 191 0 와 그럼 선택권으로 스카이 받아야겟다 [3] 야한눈나 2021.08.08 121 0 속보) 스비 경제타격 심각 [3] ㅇㅇ 2021.08.08 152 10 갑자기 삘받네 [3] Quaser 2021.08.08 98 1 공익 TS 스킨마렵다 마음여린 2021.08.08 73 -2 카운터 블레 스피릿 한셋도없노 ㅋㅋㅋㅌ [1] Irosis 2021.08.08 68 0 각에이미 여러개있으면 각성교환쿠폰인거임? [2] ㅇㅇ (124.57) 2021.08.08 155 0 카운터 블레이즈 스피릿 너무 부족하다 [1] Onedaymore 2021.08.08 92 1 나이엘 pve 공략에 들어가는 경우 있나? [7] 아기릴리 2021.08.08 147 0 전당4 보스방 빠밤이가 안뚫린다 [13] 퓽퓽 2021.08.08 144 0 기밀채용 승부존 [7] 씹덕새끼 2021.08.08 154 0 스카이 상향받은거 어때 [7] 야한눈나 2021.08.08 149 0 이젠 pve에서 무지성 종결장비가 안 먹히네 [6] 주블 2021.08.08 187 0 슉 슈슉 슈슉 밥열어 슉 슈슉 슈슉 밥열어 [6] 포링모자 2021.08.08 158 2 리벳 10월까지 어케참지 돌계뉴비 2021.08.08 57 0 콘 만들어서 많이팔면 뭐가 좋음 [2] 뱀린e 2021.08.08 109 0 근데 솔저는 어캐 리그 보너스받아야 사람구실을 하노 [10] 직무유기 2021.08.08 117 1 진짜 스피라 선택할수있게해주세요 [6] 씹덕새끼 2021.08.08 13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8 0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