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4 보스방 빠밤이가 안뚫린다 퓽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8-08 03:56:08 https://arca.live/b/counterside/31565546 애들 장비 안티타워로 챙겨줘야되냐...?그전까진 공익으로 녹였는데 각성금지되니까 콱 막혀버리네 타워추뎀주는 유닛이 시즈 말고 더 있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주블 2021-08-08 03:56:52 이유리 있으면 카추뎀이랑 즉사 다 먹혀서 잘 녹을 걸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3:57:08 없어!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8 03:57:02 보통 타워추뎀 없이 깸 덱 머씀?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3:58:32 레지나 카일 실비아 에블린 구관총 류드 알렉스 로자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8 04:00:17 https://arca.live/b/counterside/29855439?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EC%A0%84%EB%8B%B94&p=1 이공략 참고해서 비슷하게 짜봐 노템공략이라서 딜부족으로 못깨진 않을거임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4:01:09 *수정됨 세라펠 가은 야등이 없다 나머지 둘은 몰라도 세라펠은 대체가 안돼서 힘들듯 분탕도 없넹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8 04:02:27 나도 없는데 걍 이유미 넣으면 댐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4:02:38 이유미 없어!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08 03:57:06 타워 추뎀은 안티타워 말고 없을걸 예전에 상성 바꿔서 시즈나 타워나 서로 상성 아님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3:58:42 헐 그렇구나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8 03:57:11 하야미라도 넣어보실? 주변에 시즈피해 40퍼 뿌려줌 펼쳐보기▼ 퓽퓽 2021-08-08 03:57:32 빠밤이는 시즈가 아니라 타워야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8-08 03:58:12 아 ㅋㅋ 미안 헷갈렸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편성 기기간 프리셋 적용 안되는거 이해가안됨 [1] 흑우중고 2021.08.08 90 0 나도보물이니까 마중갈래...gif [2] 꿀때지 2021.08.08 150 2 이게 천국이지 [1] 뇌간망가 2021.08.08 80 1 각성캐도 존버하면 좋아지는데 [3] Rhidelz 2021.08.08 113 0 치아가 스킨 만족도 200퍼센트 [4] Rhidelz 2021.08.08 174 0 구인/구직 운동회 뉴비 컨소구함 [8] Lev 2021.08.08 144 0 킹 패스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4] 에시온 2021.08.08 113 0 이거 버그야 아니면 패치 된거야? [6] dd 2021.08.08 124 0 순대국밥 먹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8 64 0 싱글벙글 특이한 취미...jpg [2] 꿀때지 2021.08.08 186 3 근대 메이즈 일부러 체력셋 띄워도뎀? [6] ㅇㅇ 2021.08.08 195 -4 건틀렛 리그전에서 뉴비한테 통수맞음 [6] Badfinger 2021.08.08 168 0 근데 복귀하고보니까 킹 패스로 먹은거 겁나부러움 [5] 씹덕새끼 2021.08.08 132 1 1쿼츠 = 1주화잖아 [6] Quaser 2021.08.08 176 2 건틀렛 이볼브원 어쩐지 잘죽더라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8 192 0 와 그럼 선택권으로 스카이 받아야겟다 [3] 야한눈나 2021.08.08 121 0 속보) 스비 경제타격 심각 [3] ㅇㅇ 2021.08.08 153 10 갑자기 삘받네 [3] Quaser 2021.08.08 99 1 공익 TS 스킨마렵다 마음여린 2021.08.08 74 -2 카운터 블레 스피릿 한셋도없노 ㅋㅋㅋㅌ [1] Irosis 2021.08.08 68 0 각에이미 여러개있으면 각성교환쿠폰인거임? [2] ㅇㅇ (124.57) 2021.08.08 156 0 카운터 블레이즈 스피릿 너무 부족하다 [1] Onedaymore 2021.08.08 92 1 나이엘 pve 공략에 들어가는 경우 있나? [7] 아기릴리 2021.08.08 147 0 전당4 보스방 빠밤이가 안뚫린다 [13] 퓽퓽 2021.08.08 144 0 기밀채용 승부존 [7] 씹덕새끼 2021.08.08 154 0 스카이 상향받은거 어때 [7] 야한눈나 2021.08.08 149 0 이젠 pve에서 무지성 종결장비가 안 먹히네 [6] 주블 2021.08.08 187 0 슉 슈슉 슈슉 밥열어 슉 슈슉 슈슉 밥열어 [6] 포링모자 2021.08.08 158 2 리벳 10월까지 어케참지 돌계뉴비 2021.08.08 58 0 콘 만들어서 많이팔면 뭐가 좋음 [2] 뱀린e 2021.08.08 109 0 근데 솔저는 어캐 리그 보너스받아야 사람구실을 하노 [10] 직무유기 2021.08.08 117 1 진짜 스피라 선택할수있게해주세요 [6] 씹덕새끼 2021.08.08 132 1 아 프로틴 좆같이 섴ㄱ였네 [3] 보노본호 2021.08.08 91 0 ✋질문 다이브 46층~ 진행 질문 [6] 털재 2021.08.08 243 0 수영복 에델만 사야지 [2] 돌계뉴비 2021.08.08 137 0 오늘 mmm 나오는 날인가 서묘 2021.08.08 107 0 이거 6티 나오긴 하냐 [5] Badfinger 2021.08.08 137 0 크레딧 자연스럽게 모아지던데 [2] 다비쿵 2021.08.08 79 0 나이엘도 진짜 성능 좋긴해 [3] 1q2w3 2021.08.08 206 0 찰싹 [1] 엘빅이 2021.08.08 107 -1 협력전 덱 여기서 바꿀만한거 있음? ㅇㅇ 2021.08.08 98 0 찰싹 [2] 야한눈나 2021.08.08 90 0 미나링 나래링처럼 이름뒤에 ~링 붙이는거 좀 별?루임 [8] 보노본호 2021.08.08 150 0 펜드 3코로 버프되면 씀? [5] 돌계뉴비 2021.08.08 122 0 머리에서 마프티댄스가 떠나질않아 [1] Irosis 2021.08.08 8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8 04: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