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4일인가 5일인가 됐음. 다이브 천천히 깨고 있는데 45층까지는 초기화전까지 깰것같거든? 근데 46층부터는 난이도 너무 괴랄하다는 말을 많이들음.
그럼 걍 45층 밀고 나자마자 초기화해도 상관 없을까? 아님 한 층이라도 시간될때까지 계속 밀어 볼까..?
시작한지 4일인가 5일인가 됐음. 다이브 천천히 깨고 있는데 45층까지는 초기화전까지 깰것같거든? 근데 46층부터는 난이도 너무 괴랄하다는 말을 많이들음.
그럼 걍 45층 밀고 나자마자 초기화해도 상관 없을까? 아님 한 층이라도 시간될때까지 계속 밀어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