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유저 패키지 하루 남았는데 매화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7 작성일 2021-08-08 05:05:02 https://arca.live/b/counterside/31568809 3개 다 사는 건 에바겠지?좀 있으면 각성캐랑 스킨 올 복각 한다길래 기채권이랑 주화 좀 모으고 싶긴 한데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8-08 05:05:45 혜자라던데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8-08 05:05:51 쓰알캐 없는거 있으면 눈 감고 젤 비싼거 하나 사면 될꺼 같은데 펼쳐보기▼ 매화 2021-08-08 05:12:03 딱히 필요한 쓰알은 없는거 같은데 주화랑 융핵이 꼴림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8 05:06:36 셋 다 씹혜자긴 해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08 05:07:00 단순계산 돌리면 혜자긴한데 개인적으로 기채랑 융합핵은 시간만 있으면 언~젠가는 먹는다 마인드로 하는지라 잘모르겠다 펼쳐보기▼ 솔라스 2021-08-08 05:07:01 융핵 75개는 마렵긴하지 펼쳐보기▼ OmO 2021-08-08 05:07:46 저거 혜자긴 함 다만 이걸 삼으로써 곧 있을 1.5주년 등등때 더 혜자가 나오는걸 못살수도 있으니 적정선에서 사자 저거 혜자긴 해 펼쳐보기▼ 매화 2021-08-08 05:13:21 아 맞네 1.5주년 때 복귀 패키지보다 혜자로 나올려나? 펼쳐보기▼ OmO 2021-08-08 05:18:05 혹시 모르니까 염두에만 두란거야 펼쳐보기▼ 매화 2021-08-08 05:46:10 어렵노.. 펼쳐보기▼ 샤우리 2021-08-08 05:07:57 저라면 다삽니다.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1-08-08 05:08:42 난저번에 복귀할때 다삼 펼쳐보기▼ ㅇㅇ (116.42) 2021-08-08 05:11:38 삭제 수정 현질할거면 다 사는게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거 분재겜임? [4] ㅇㅇ (59.17) 2021.08.08 131 0 솔직히 카사 개킹받음 [4] 흑우중고 2021.08.08 123 0 너네 민심 떡락하지 않았냐 [7] 캬로페루 2021.08.08 156 0 미니스트라 변종 더 나오면 그땐 무슨색일까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8 75 0 진짜 인싸들은 지금즘 모텔에서 여친이랑 에어컨틀고 땀흘리면서 [7] 눈물요정 2021.08.08 215 5 치아가 언제 먹어보냐 [2] dd 2021.08.08 64 0 앗 [9] Haynb 2021.08.08 112 0 난 2호기가 인제 1명인데 진실의문 2021.08.08 81 0 딸내미 종신계약했다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8 158 2 공략 브리트라 편성 참고만(수정) [7] 반으로가른다 2021.08.08 1241 7 가을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1] 클러스트 2021.08.08 83 0 듀얼모니터 쓰는 게이 있음? [15] 서묘 2021.08.08 182 0 챈드 링크 어디슴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8 167 2 각성캐 2호기도 쓸만할까? [6] 흑우중고 2021.08.08 161 0 옌싱 이번주에 왤케 힘을 못쓰는거 같지 [1] 아기릴리 2021.08.08 115 0 2호기 키우니까 갑자기 컨텐츠가 늘어남 [2] 클러스트 2021.08.08 122 0 인싸새끼들 주말이라고 글 안싸는거봐 [4] 잉딩 2021.08.08 120 0 m*3 웹툰 올라오면 돌아옴 [5] 눈물요정 2021.08.08 165 2 장비 공속말고 공격끼는 애들 누구있으미 [5] 메리스 2021.08.08 134 0 제조칸 늘리면 좋다니까? [8] 잉딩 2021.08.08 180 8 이거 여름 아니었음? [7] 사관사냥 2021.08.08 1352 35 이 광고 뭐냐 [3] 매실소다 2021.08.08 133 1 복귀유저 패키지 하루 남았는데 [13] 매화 2021.08.08 217 2 날... 병신이라 불러주겠나...? [20] 쾌감이두배당 2021.08.08 1411 45 해리포터 감독판 다운받은거 보고있는데 이거 꽤 야한장면많더라 [5] 눈물요정 2021.08.08 198 0 어어 밀지마라 [3] SS급경장딜포이 2021.08.08 86 1 지금 2호기 만들어둔거 [2] 클러스트 2021.08.08 104 0 2호기는 바람직한 문화야 [2] Quaser 2021.08.08 122 -1 론리가 인기없는 이유 [3] ㅇㅇ 2021.08.08 214 3 그늘의 밑바닥 다봤다.. [13] 이리스에요 2021.08.08 285 4 수어사이드 스쿼드 본사람 있음? [5] 불타는백두산 2021.08.08 108 0 솔라빔 시발년 애미 뒤졌노? [7] 클러스트 2021.08.08 157 0 솔직히 난 재무장 시스템이 무서움 [4] 게테라토스 2021.08.08 125 0 리세 무조건 해야함? [11] Dovaal 2021.08.08 111 0 2호기 키우면 어따씀? [3] 악마캠프 2021.08.08 94 0 아 오늘 에무에무에무 신작 나오는날이야? [4] 눈물요정 2021.08.08 129 0 오늘 MMM 만화 나와? [3] 미야 2021.08.08 174 -5 바캉스이벤트 2-3 구하러와줬구나 어떻게 배치해야됨 [3] 밀크중독 2021.08.08 165 0 좆같은겜 씨발 잘못눌렀다 [4] 알산나 2021.08.08 142 9 이제 2호기 키우기 시작함 [1] 클러스트 2021.08.08 95 0 뉴비 첫6성작 [3]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8.08 110 7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 [4] 프룸 2021.08.08 156 4 요청하신 고화질 베로롱 [3] 반갑노 2021.08.08 432 0 페그오에도 힐데있음 [5] Badfinger 2021.08.08 1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8 0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