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말하는거 보고 기대햇는데
엄청 존나맛있는거까진아니고 그냥 라임향나고 달달하긴한디
칼로리 0인거치곤 나쁘지않은느낌?
굳이 코카콜라 포기하고 마실정돈 아닌거같워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