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장 10강 만들고 공속 30퍼인거보고 진짜 개 씹사기네 하고 생각하던중에 문득 전장빼고 그냥 일반 메이즈장비 껴주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서 물어봄 본인은 밀리아 생긴게 맘에안들어서 잘 안써서 성능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