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융합핵은 무조건 각성에 박는게 좋나요?? 헤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4 작성일 2021-08-09 09:55:37 https://arca.live/b/counterside/31649591 아니면 코스트 낮고 좋은 애들 110찍고 하는게 좋나요?융핵을 모으고는 있는데 어디다 써야될지 궁금하네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Clink 2021-08-09 09:55:53 각성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09 09:56:31 감사합니당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09:56:05 ㅇㅇ 2021-08-09 09:56:30 이지수<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09 09:56:39 그년은 없어영 펼쳐보기▼ 록파이 2021-08-09 09:56:07 SR까지는 융핵 안박고 SSR이나 각성한테만 씀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09 09:56:48 박상연 2021-08-09 09:57:12 각성부터 박고 그다음엔 SSR 딜러들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09 09:58:46 이거갓겜이냐 2021-08-09 09:58:02 각성한테 박고 쓰알 탱커 세라펠 이런애들한테 펼쳐보기▼ 헤으응 2021-08-09 09:58:52 스톰렙션 2021-08-09 10:01:06 융합핵 써도 되는 스알은 강민우와 리벳 그리고 같은애 둘 있어서 융합많이 안들어가는얘 셋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5주년때 ssr 사원 선택권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9 186 0 쥬지 수집가 ㅇㅇ (114.201) 2021.08.09 56 0 이 겜 캐릭들 둘러봣는데 메카가 젤 멋잇는거같음; [3] 박하온 2021.08.09 147 1 기계좆집가 일러수정해주나? [2] FTP 2021.08.09 108 0 마리아 리즈시절 스킨 언제주냐 [3]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09 97 1 30대 남성분이 남학생들한테 구타당해서 사망하셨다는데 [3] 현붕이 2021.08.09 201 4 50뽑이면 뽑겠지? [4] HeyHo 2021.08.09 109 0 솔직히 메카덱 요즘 돈쓸일 많이 생겨서 기쁨 [4] 록파이 2021.08.09 80 0 님들 아인츠바이 뽑으면 쓸만함? [8]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8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그늘의 밑바닥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 [5] 에델조아 2021.08.09 110 1 셋바 패키지사고 싶은데 ㅇㅇ 2021.08.09 77 0 기계수집가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다 했는데 [13] 아기호랑이 2021.08.09 1006 9 흑발실장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9 453 0 소신발언)이볼브 원 좆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9 130 2 기계수집가 대놓고 기계 혼란 10초로 나왔어도 좋았을텐데 [8] 록파이 2021.08.09 198 -7 솔직히 기계수집가 스탠딩 일러 보면 [2]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20 0 당장시작하라메요 [12] ㅇㅇ 2021.08.09 182 1 난 일러 괜찮은데 [4] HeyHo 2021.08.09 136 1 나 옌싱 수영복같은 스타일 좋아하는데 ddalddal 2021.08.09 83 0 건틀렛 지금 쓰고 있는 덱인데 각수연 빼고 미니 넣는게 낫나? 5648 2021.08.09 107 0 솔직히 기계 수집가 빅젖이었으면 다 꼴렸음 [9] MBT 2021.08.09 134 0 그림자 전당 [8] 안도쥬라이 (121.143) 2021.08.09 127 0 념글 보니 생각나는 옆집 관상쟁이 [1] Kyria 2021.08.09 173 0 ✋질문 융합핵은 무조건 각성에 박는게 좋나요?? [12] 헤으응 2021.08.09 164 0 창작 포브스 선정 수영복 스킨이 급한 캐릭터 1위 그려왔다 [33] 항암제 2021.08.09 1772 54 기계수집가가 스킨제외 일반 일러들중 노출도 역대급인데 [5] ㅅㄴㅇ 2021.08.09 213 0 추하게 재업함 [1] flaw 2021.08.09 80 3 복각하면 각수연이랑 공익 둘중에 누구 뽑을까 [2] 야채참치 2021.08.09 65 0 기계수집가가 이볼브원한테 맞다이 까면 지겠지? [8] 박상연 2021.08.09 168 0 함선 터트리는거 보여드리겠슴다! [5] 카발 2021.08.09 111 1 기계수집가 보니깐 FANA 2021.08.09 61 -1 솔직히 기계수집가 정도면 [1] 워렉 2021.08.09 130 0 기계수집가 야설 보고싶다 [3] flaw 2021.08.09 114 0 각성 다 복각하면 뭐에 꼴아박을지 고민이다 [3] 닉변이야 2021.08.09 145 0 ✋질문 셋바 패키지사면 뭐 돌릴까? 추천좀 [6] 광고보고옴 2021.08.09 138 0 리타 키우는 이유가 뭐임? [11] 갤주는암콜리 2021.08.09 211 0 난 표지보다 일러가 더 좋은뎅 Myoer 2021.08.09 98 0 각서윤 106 각유나 100인데 [3] 파평산조커 2021.08.09 96 0 방금 엄마가 메인로그인화면에 주시영수영복3초간 보고감 [6] ㅇㅇ 2021.08.09 264 1 기계수집가 ㅋㅋ 관리국총병 2021.08.09 62 0 뭐냐 기계수집가 나옴? [1] 이터니티라바 2021.08.09 83 0 닥등이 수영복 스킨 살만함? [3] 쿵쿵홍 2021.08.09 125 0 기계수집가 달고나좋아 2021.08.09 67 0 배경에 브금 선택권 있었으면 좋겠는데 MBT 2021.08.09 61 0 나나하라 vs 나니하라 [4] 모드니몽 2021.08.09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0: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