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이 진짜 겁나 어려운 컨텐츠인갑다
거의 게임 출시때부터 했는데 몇달전엔 택도 없었고 지금도 3번째가 안 깨지는거 보면
내가 허송세월로 겜한것도 맞긴한데 난이도가 쳐돌긴했네
장비파밍하려고 돌리는곳에 장비가 부실해서 못깨고 있단것도 참...
전당이 진짜 겁나 어려운 컨텐츠인갑다
거의 게임 출시때부터 했는데 몇달전엔 택도 없었고 지금도 3번째가 안 깨지는거 보면
내가 허송세월로 겜한것도 맞긴한데 난이도가 쳐돌긴했네
장비파밍하려고 돌리는곳에 장비가 부실해서 못깨고 있단것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