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댕시는 사랑스럽다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3]
마에스트로
쿵쿵홍
독호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마 초입에서 1밴 에이미 실험
71
0
진짜 카챈 사람들 너무 착함
[9]
136
3
복귀유저 신고식 치루고 왔음
[14]
1006
33
이볼브원 기계수집가 효과 무시함?
[4]
132
0
기계수집가 뽑아야겠네ㅋㅋㅋ
86
1
스타 유즈맵도 이제 좀 어지럽네
[1]
62
0
탱커 셋옵 젤 좋은게 체체지?
[8]
79
0
기집이 모더에서 쓸수있나?
[10]
104
0
나 사실 요즘 가챠망했음
[4]
109
0
선택권 뭐받지?
[5]
132
0
건틀렛
대답해봐 미나링
[5]
120
1
끼에에엑 마녀의 도시도 휴재야!
[2]
90
0
기계수집가 이쁘네
[2]
161
2
기계수집가 찌찌크기가 문제라길래 키워봄 + 적당찌지 천면적 수정
[14]
1416
29
수집가 너무 푸석푸석해보임
[1]
98
1
개강전에 자취방을 구해야하나
[16]
93
0
근데 킹 이제 1티어임?
[4]
107
1
이제 카사도 텍스트 싸움겜 되는거임?
[1]
110
1
곧 누적 공헌도가 5만 찍겠네
[3]
103
2
기집가 의외로 브라끈 끊어져도 당황안할듯
[4]
148
2
개강전에 수영복나와줫으면햇는데
50
0
에델이 꼭 필요한거임??
[13]
195
0
이건 누구그림체임?
[2]
220
0
댕시는 사랑스럽다
[3]
89
2
우리 누렁이 밥무까 ~~~~?
[14]
190
5
✋질문
1.5주년때 ssr 사원 선택권
[6]
186
0
쥬지 수집가
57
0
이 겜 캐릭들 둘러봣는데 메카가 젤 멋잇는거같음;
[3]
147
1
기계좆집가 일러수정해주나?
[2]
108
0
마리아 리즈시절 스킨 언제주냐
[3]
98
1
30대 남성분이 남학생들한테 구타당해서 사망하셨다는데
[3]
201
4
50뽑이면 뽑겠지?
[4]
110
0
솔직히 메카덱 요즘 돈쓸일 많이 생겨서 기쁨
[4]
80
0
님들 아인츠바이 뽑으면 쓸만함?
[8]
18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그늘의 밑바닥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
[5]
110
1
셋바 패키지사고 싶은데
77
0
기계수집가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다 했는데
[13]
1006
9
흑발실장
[1]
455
0
소신발언)이볼브 원 좆같음
[3]
131
2
기계수집가 대놓고 기계 혼란 10초로 나왔어도 좋았을텐데
[8]
198
-7
솔직히 기계수집가 스탠딩 일러 보면
[2]
120
0
당장시작하라메요
[12]
182
1
난 일러 괜찮은데
[4]
136
1
나 옌싱 수영복같은 스타일 좋아하는데
83
0
건틀렛
지금 쓰고 있는 덱인데 각수연 빼고 미니 넣는게 낫나?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