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이 꼭 필요한거임?? 혼돈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8-09 10:05:39 https://arca.live/b/counterside/31650178 짤은 내가 주로 돌리는 애들임솔직히 엥간한 PVE는 각힐 각서윤 둘만 넣고 가도 싹다 밀어버리던데 에델은 어디에 쓰이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스츙 2021-08-09 10:06:00 전당? 그냥 pve 자체에서 압도적이긴함 펼쳐보기▼ 하와와 2021-08-09 10:06:02 전당밀때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0:06:09 앵간한 pve 펼쳐보기▼ 모건빵 2021-08-09 10:06:18 전당처럼 솔저가 많이나오는곳이나 아레나같은 침식체많이나오는것에서 매우좋음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8-09 10:06:48 침식체 솔져상대로이유리처럼 추댐 80퍼붙어있음 그래서 걔네들을 겁나잘잡는게 정상인데 요즘은 그냥 각성캐가 유틸때문에 더 코스트대비 성능이 좋아서 각성빨로 밀어붙이는거지뭐 펼쳐보기▼ 라최지 2021-08-09 10:06:56 솔저추뎀+처치관여시 토큰생성때문에 그림자전당에서 효율이 좋음 펼쳐보기▼ 종말 2021-08-09 10:06:58 암왕제군 2021-08-09 10:07:08 나도 에델 안쓰게 되더라 그냥 딜러 ㅈㄴ 센 애들 충분하면 에델 안쓰게댐 펼쳐보기▼ 니퍼 2021-08-09 10:07:37 한방한방이 존나 쌘 몹 앞에방패 세우기 펼쳐보기▼ 니퍼 2021-08-09 10:08:00 like 솔리키타티오 스나이퍼 몹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10:08:44 전당에서 잘 써먹었는데 각성 많으면 상관 없지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0:19 다른얘들은 키우면 손해인얘들이 많은걸 감안하면 1.3순위로 키우면 됨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0:30 1에서 3이 아니라 진짜로 1.3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한테 물어봄 [4] 우푸푸 2021.08.09 112 7 이년 버프는 다른게 아니라 쿵쿵홍 2021.08.09 73 1 그마 초입에서 1밴 에이미 실험 지나간과거 2021.08.09 72 0 진짜 카챈 사람들 너무 착함 [9]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36 3 복귀유저 신고식 치루고 왔음 [14] 매화 2021.08.09 1007 33 이볼브원 기계수집가 효과 무시함? [4] ㅇㅇ 2021.08.09 132 0 기계수집가 뽑아야겠네ㅋㅋㅋ 시니즈 2021.08.09 86 1 스타 유즈맵도 이제 좀 어지럽네 [1] 동티모르 2021.08.09 62 0 탱커 셋옵 젤 좋은게 체체지? [8] 초코꿀시럽 2021.08.09 79 0 기집이 모더에서 쓸수있나? [10]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04 0 나 사실 요즘 가챠망했음 [4] 게테라토스 2021.08.09 109 0 선택권 뭐받지? [5] HeyHo 2021.08.09 132 0 건틀렛 대답해봐 미나링 [5] 쿵쿵홍 2021.08.09 121 1 끼에에엑 마녀의 도시도 휴재야! [2] 금지어다 2021.08.09 91 0 기계수집가 이쁘네 [2] 후려 2021.08.09 161 2 기계수집가 찌찌크기가 문제라길래 키워봄 + 적당찌지 천면적 수정 [14] ㅅㄴㅇ 2021.08.09 1416 29 수집가 너무 푸석푸석해보임 [1] 괴식가 2021.08.09 98 1 개강전에 자취방을 구해야하나 [16] 스츙 2021.08.09 93 0 근데 킹 이제 1티어임? [4]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09 107 1 이제 카사도 텍스트 싸움겜 되는거임? [1] ㅇㅇ 2021.08.09 110 1 곧 누적 공헌도가 5만 찍겠네 [3] 헥토르 2021.08.09 103 2 기집가 의외로 브라끈 끊어져도 당황안할듯 [4] 앤뱃살 2021.08.09 148 2 개강전에 수영복나와줫으면햇는데 ㅇㅇ 2021.08.09 50 0 에델이 꼭 필요한거임?? [13]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95 0 이건 누구그림체임? [2] 오사라 2021.08.09 220 0 댕시는 사랑스럽다 [3] junp 2021.08.09 90 2 우리 누렁이 밥무까 ~~~~? [14] OmO 2021.08.09 190 5 ✋질문 1.5주년때 ssr 사원 선택권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9 186 0 쥬지 수집가 ㅇㅇ (114.201) 2021.08.09 57 0 이 겜 캐릭들 둘러봣는데 메카가 젤 멋잇는거같음; [3] 박하온 2021.08.09 147 1 기계좆집가 일러수정해주나? [2] FTP 2021.08.09 108 0 마리아 리즈시절 스킨 언제주냐 [3]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09 98 1 30대 남성분이 남학생들한테 구타당해서 사망하셨다는데 [3] 현붕이 2021.08.09 201 4 50뽑이면 뽑겠지? [4] HeyHo 2021.08.09 110 0 솔직히 메카덱 요즘 돈쓸일 많이 생겨서 기쁨 [4] 록파이 2021.08.09 80 0 님들 아인츠바이 뽑으면 쓸만함? [8]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8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그늘의 밑바닥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 [5] 에델조아 2021.08.09 110 1 셋바 패키지사고 싶은데 ㅇㅇ 2021.08.09 77 0 기계수집가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다 했는데 [13] 아기호랑이 2021.08.09 1007 9 흑발실장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9 455 0 소신발언)이볼브 원 좆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9 131 2 기계수집가 대놓고 기계 혼란 10초로 나왔어도 좋았을텐데 [8] 록파이 2021.08.09 198 -7 솔직히 기계수집가 스탠딩 일러 보면 [2]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20 0 당장시작하라메요 [12] ㅇㅇ 2021.08.09 182 1 난 일러 괜찮은데 [4] HeyHo 2021.08.09 13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09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