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강전에 자취방을 구해야하나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92 작성일 2021-08-09 10:08:11 https://arca.live/b/counterside/31650334 ㅅㅂ 대면인지 비대면인지도 모르겟고 좆같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헥토르 2021-08-09 10:08:42 지금 일일확진자가 1000명이 넘는데 대면을 하겠음...?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09:54 얘내 접종 이제 본격적으로 한답시고 대면추진한다던데 펼쳐보기▼ 앤뱃살 2021-08-09 10:11:08 백신이 만능도 아닌데 설마ㅋㅋ 지금 상황보고서 그러겠노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09:59 에휴 펼쳐보기▼ 눈꽃1 2021-08-09 10:09:32 비대면일거같은데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10:20 그 같은데가 너무 스트레스당.. 거기에 코로나로 절평돼서 학점인플레땜시 긱사떨어진것도 화나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8-09 10:10:56 지금 백신수급 하는 꼬라지 보니깐 접종률 올리기 힘들어보임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09 10:11:30 난 대면했으면 좋겠는데 작년에 휴학한것도 온라인수업 때문임ㅋ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11:47 아니 학점 인플레 진짜 개오바야..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12:07 진짜 그냥 개놀던 동기들도 다 4점대 넘겻다는거 보고 현타오더라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2:10 나같은 경우는 교수들 멱살잡고 같이 뭔가를 해야하는 과라서 휴학했을텐데 교수의존도가 낮다는 가정하에 자취방은 비효율적임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2:44 근데 그 비효율을 감수하면 꼭 얻는게 있다 싶으면 자취방 ㄱ 펼쳐보기▼ 스츙 2021-08-09 10:13:26 애초부터 선택권이없음.. 나중에 개강하고나서 긱사충원 기다리기도 기약이없고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3:16 완전 비대면해서 자취방의 의미가 없으면 집주인한테 보증금에서 두달비 빼고 나간다하면됨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13:39 월세 두번 밀리면 집주인이 임의로 쫓아내게 할수 있는 법이 있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10:14:32 나 막학기 6학점듣는데 나도 고민임 제발비대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서 100개 모았는데 이 안에 수집가 뜨겠지? [3] 알산나 2021.08.09 119 0 좆됐네 [3] 문총통 2021.08.09 76 0 카붕이들이 착한건 맞지 [11] 양푼 2021.08.09 140 0 기계수집가 스킬셋보면어떰? [2]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09 102 0 왜 어제부터 계속 몬가 힘이없지 [13] 스츙 2021.08.09 135 0 친구한테 물어봄 [4] 우푸푸 2021.08.09 112 7 이년 버프는 다른게 아니라 쿵쿵홍 2021.08.09 73 1 그마 초입에서 1밴 에이미 실험 지나간과거 2021.08.09 71 0 진짜 카챈 사람들 너무 착함 [9]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36 3 복귀유저 신고식 치루고 왔음 [14] 매화 2021.08.09 1006 33 이볼브원 기계수집가 효과 무시함? [4] ㅇㅇ 2021.08.09 130 0 기계수집가 뽑아야겠네ㅋㅋㅋ 시니즈 2021.08.09 86 1 스타 유즈맵도 이제 좀 어지럽네 [1] 동티모르 2021.08.09 62 0 탱커 셋옵 젤 좋은게 체체지? [8] 초코꿀시럽 2021.08.09 79 0 기집이 모더에서 쓸수있나? [10]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04 0 나 사실 요즘 가챠망했음 [4] 게테라토스 2021.08.09 108 0 선택권 뭐받지? [5] HeyHo 2021.08.09 132 0 건틀렛 대답해봐 미나링 [5] 쿵쿵홍 2021.08.09 120 1 끼에에엑 마녀의 도시도 휴재야! [2] 금지어다 2021.08.09 90 0 기계수집가 이쁘네 [2] 후려 2021.08.09 160 2 기계수집가 찌찌크기가 문제라길래 키워봄 + 적당찌지 천면적 수정 [14] ㅅㄴㅇ 2021.08.09 1415 29 수집가 너무 푸석푸석해보임 [1] 괴식가 2021.08.09 98 1 개강전에 자취방을 구해야하나 [16] 스츙 2021.08.09 92 0 근데 킹 이제 1티어임? [4]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09 106 1 이제 카사도 텍스트 싸움겜 되는거임? [1] ㅇㅇ 2021.08.09 109 1 곧 누적 공헌도가 5만 찍겠네 [3] 헥토르 2021.08.09 102 2 기집가 의외로 브라끈 끊어져도 당황안할듯 [4] 앤뱃살 2021.08.09 147 2 개강전에 수영복나와줫으면햇는데 ㅇㅇ 2021.08.09 50 0 에델이 꼭 필요한거임?? [13]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95 0 이건 누구그림체임? [2] 오사라 2021.08.09 220 0 댕시는 사랑스럽다 [3] junp 2021.08.09 89 2 우리 누렁이 밥무까 ~~~~? [14] OmO 2021.08.09 190 5 ✋질문 1.5주년때 ssr 사원 선택권 [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8.09 186 0 쥬지 수집가 ㅇㅇ (114.201) 2021.08.09 57 0 이 겜 캐릭들 둘러봣는데 메카가 젤 멋잇는거같음; [3] 박하온 2021.08.09 147 1 기계좆집가 일러수정해주나? [2] FTP 2021.08.09 108 0 마리아 리즈시절 스킨 언제주냐 [3] 롯데리아빅맥세트 2021.08.09 98 1 30대 남성분이 남학생들한테 구타당해서 사망하셨다는데 [3] 현붕이 2021.08.09 201 4 50뽑이면 뽑겠지? [4] HeyHo 2021.08.09 109 0 솔직히 메카덱 요즘 돈쓸일 많이 생겨서 기쁨 [4] 록파이 2021.08.09 80 0 님들 아인츠바이 뽑으면 쓸만함? [8]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88 0 가끔 드는 생각인데 그늘의 밑바닥 이런식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이 든다. [5] 에델조아 2021.08.09 110 1 셋바 패키지사고 싶은데 ㅇㅇ 2021.08.09 77 0 기계수집가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다 했는데 [13] 아기호랑이 2021.08.09 1006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0: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