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예산 식사시리즈를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스톰렙션 추천 35 비추천 1 댓글 52 조회수 1315 작성일 2021-08-09 10:18:18 https://arca.live/b/counterside/31650938 (깡 뒷다리살 과 뒷다리살 로제파스타)값이 저렴해서 놀라운거임?아니면얘 왜 요리 평타치냐 해서 놀라는 거임?성실히 답변해주면 내일 그려달라는거 그려줄게요응애 추천! 35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2]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0:18:34 왜 요리 잘함?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8-09 10:18:55 저렴하기도한데 생각보다 멀쩡한 요리가나오는것도 놀라움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곰 2021-08-09 10:19:04 할 줄 아는 게 라면밖에 없어서 이게 요리 평타치라는 게 안 믿김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3:19 주문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3:40 35분까지 응답이 없다면 다른사람의 주문을 받겠읍니다 펼쳐보기▼ HeyHo 2021-08-09 10:19:23 원가 자체도 신기하고 요리 잘하는것도 신기하고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3:26 주문 펼쳐보기▼ HeyHo 2021-08-09 10:31:36 류드! 펼쳐보기▼ 겨누스야드랑이 2021-08-09 10:19:25 왜 나 안 껴줌? 펼쳐보기▼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0:19:40 전지나 후지 살때 보통 어느정도 삼?? 지난번에 앞다리살 1키로 샀다가 처치곤란한적 있음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0:23 전지는 돈없는 사람이라 무서워서 쳐다도 못보는데 후지는 100그램당 750원 기준 만원어치로 삼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0:52 근데 후지는 자체가 싸서 이보다 낮은 단위로는 안팔거라서 정육점 단골되어야 할거임 펼쳐보기▼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0:28:11 와씨 마트에서 전지가 젤 싸길래 전지만 샀는데 후지는 정육점 가서 사야되나 개싸네;; 꿀팁 매우감사!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9:36 후지는 찾는사람이 거의없음 인식때문인데 닭가슴살의 돼지버전이 후지인데 돼지하면 비계 떠올려서 인식이 구릴뿐더러 진짜 근육덩어리인게 대부분이라 자를때도 조심하고 주먹으로 몇번 쳐야할때도 있음 펼쳐보기▼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0:29:54 스톰렙션 2021-08-09 10:30:40 근데 손질을 마트안에서 한다면 마트안 사람한테 후지 있냐고 물어보면 보통 줄거임 펼쳐보기▼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0:30:28 고맙읍니다... 사실 가끔 나가서 술마실때 아니면 그냥 대충 계란에 간장이랑 밥비벼먹는데 진짜 땡큐 펼쳐보기▼ ㅇㅇ (116.127) 2021-08-09 10:19:53 삭제 수정 저렴한데 평타쳐서 신기한거임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8-09 10:19:58 역시 채소 먹기는 힘든가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1:31 채소는 양파랑 버섯 아니면 힘들고 보관도 어렵고해서 자취팁중에 하나가 채소류 챙겨먹기임 펼쳐보기▼ 앤뱃살 2021-08-09 10:20:23 둘다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09 10:20:28 *수정됨 와 그 가격에 이게 된다고 요리 잘하네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23:35 주문 펼쳐보기▼ 우리유나귀엽죠 2021-08-09 10:25:30 대시 풀 뜯어먹는 소리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11 06:53:52 https://arca.live/b/counterside/31774154 펼쳐보기▼ 카구야루나 2021-08-09 10:20:35 스츙 2021-08-09 10:21:30 맛있겠다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2:00 나...그림도...그려....ㅠ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1-08-09 10:32:04 값이 저렴해서 ㄹㅇ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2:54 난 일단 3달 살면서 써먹은 요리들은 전부 공개할예정임 펼쳐보기▼ 열상 2021-08-09 10:34:09 아 파스타를 배불리 먹어도 3천원도 안 한다고ㅋㅋㅋ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4:39 고거 인정 펼쳐보기▼ 화이트제타 2021-08-09 10:34:43 가성비에 멀쩡한 요리가 나오는거에 놀람. 레시피 더 있음 풀어줘 ㅠㅠ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8-09 10:35:22 둘 다 아닐까 펼쳐보기▼ OmO 2021-08-09 10:36:42 요잘알 재료공수잘알 펼쳐보기▼ 아루엘 2021-08-09 10:38:43 둘 다임 ㅋㅋㅋ 근데 그림도 그릴줄 안다고? 요리도 잘하고 그림도그리고 못하는게 머임???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8:59 돈벌기요...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0:39:05 그림 주문 받아요 응애 펼쳐보기▼ 아루엘 2021-08-09 10:41:17 고깔모자 들고오면서 관남충 생일축하해주는 아인츠바이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8-09 10:41:16 요리도 잘하고 그림도 그린다고? 왤케왤케임 펼쳐보기▼ 프라임 2021-08-09 10:48:01 맜있겟노 펼쳐보기▼ 4nk 2021-08-09 10:50:00 요리를 해먹는다는 과정자체가 놀라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8-09 11:03:54 요리 독학으로 배움?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1:06:04 뭔가 머릿속에 "쮸인님 이거 하자 낑낑" 같은 느낌으로 본능적으로 따라감 어떤거는 만화따라하기도 하는데 요리 레시피는 단 한번도 본적없음 독학이라기엔 뭔가 아니고 배웠다기엔 뭔가 아닌 그 어중간함 칼질 하는법은 초딩때 살던곳이 치안이 안좋아서 써는법을 본능적으로 깨달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8-09 11:12:31 앞치마 두른 힐데 여신님도 그려줘!!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1:13:03 이미 3개 받아서 그다음날에도 기억나면 할게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8-09 11:13:18 크리스피크림 2021-08-09 11:13:06 나도 한요리좀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거보고 생각 접음 ㅋㅋ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11:13:30 접지마 바보야! 이건 생존이야 공부가 아니란 말이다!!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8-09 12:52:23 뒷다리살에다가 양파삭삭썰어서 볶아먹으면 맛있는데 후추같은 양념이 너무 비싸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8-09 12:58:37 계란 숙주 뒷다리 김가루 시리얼 뭐 돈 아끼면서 먹는법은 많은데 과일같은거 추천 좀 해줄 수 있나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8-09 20:56:59 과일은 월급 들어오면 한번 공수해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장 작무유기하면 내려놓는게 좋겠지? [4] 흑우중고 2021.08.09 105 0 고르디는 첨 볼때 걍 방셋으로 갈줄 알았는데. 베론 2021.08.09 85 0 크리 뜨면 기분좋은 특수기 [1] 쿵쿵홍 2021.08.09 103 0 카붕이 기수 가슴 논란 해결했다 [7]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9 213 3 카붕이 오늘의저녁 [4] 스츙 2021.08.09 81 0 한푼줍쇼 [1] ㅇㅇ 2021.08.09 68 0 컨소 이전 각이냐? [12] 에델조아 2021.08.09 204 1 창작 시그마의 여름방학 [40] 시나리 2021.08.09 925 51 현재 최강캐릭이 [2] 참피대장 2021.08.09 121 0 어어 밀지마라 [2] 마늘블럭 2021.08.09 187 0 념글 파스타 요리하길래 올리는 팁 [31] 레이브 2021.08.09 239 6 근데 상연이 좀 병신같음 [4] 괴식가 2021.08.09 172 6 소고기 부위 어디제일 좋아함? [10] 앤뱃살 2021.08.09 143 0 선택권에 리타 없겠지? [1] 암왕제군 2021.08.09 79 0 쿼츠를 너무 많이소비한거같음 [13] lllBoomerlll 2021.08.09 164 0 건 최상위권 덱은 뭔가 카피해도 못굴리겟음 [2] 스츙 2021.08.09 107 1 디펜3대장 [6] ㅇㅇ 2021.08.09 138 3 카붕이들아 또 속냐? 천년이발사 2021.08.09 97 3 의외로 19태그 안달아도 되는 짤 두개 [1] 스츙 2021.08.09 119 0 해적보급 ㄹㅇ 뉴오하요가 히트네 문총통 2021.08.09 64 0 기순이는 찌찌가 문제가 아니라 [2] 비염싫어 2021.08.09 126 0 리세계 사기전에 찍먹 한 번 해봣는데 [6] 박하온 2021.08.09 226 0 ✋질문 커리지 크라운 셋옵 부옵 추천좀 [5] Lev 2021.08.09 111 0 저예산 식사시리즈를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52] 스톰렙션 2021.08.09 1315 34 컨소창 나만 이상하냐 [4] 턱턱툭탁 2021.08.09 108 0 아까 만난 상대 대적자종결이더라 [5] 스츙 2021.08.09 145 0 그러니까 기계수집가 스킬셋이 [2] HeyHo 2021.08.09 98 0 에이미 덱이 몰루킹덱 잘잡지 않을까? [5] Onedaymore 2021.08.09 121 0 ✋질문 어려움 3-3 왤케 어려워요 [2] 아하그렇군 2021.08.09 112 0 주도닝 싱글벙글 할듯 [1] 구관조리병 2021.08.09 120 3 페) [2] 스츙 2021.08.09 69 0 창작 ???: 이보게, 사장? 사원들이 나보고 하루카스라 하는데 그게 뭔가? [11] 샨 2021.08.09 1239 36 흑역사 끄집어내기 [18] flaw 2021.08.09 1144 43 이거 유나 볼따구 깨물어보고싶네.. [7] 덕담 2021.08.09 162 2 복커늅 여름이벤 못먹은거있어서 마저 돌리려는데 [3] ㅇㅇ 2021.08.09 75 0 채용서 100개 모았는데 이 안에 수집가 뜨겠지? [3] 알산나 2021.08.09 119 0 좆됐네 [3] 문총통 2021.08.09 77 0 카붕이들이 착한건 맞지 [11] 양푼 2021.08.09 140 0 기계수집가 스킬셋보면어떰? [2]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09 102 0 왜 어제부터 계속 몬가 힘이없지 [13] 스츙 2021.08.09 136 0 친구한테 물어봄 [4] 우푸푸 2021.08.09 112 7 이년 버프는 다른게 아니라 쿵쿵홍 2021.08.09 73 1 그마 초입에서 1밴 에이미 실험 지나간과거 2021.08.09 72 0 진짜 카챈 사람들 너무 착함 [9] 혼돈의가능충 2021.08.09 13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