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까지 햇는데 재밋어서 리세계 사서하려는데
이 겜은 프리코네 이런거처럼 힐러써서 전선유지하고 이런게 아니라 그냥 죽으면 다시 유닛 뽑아서내고 그런식으로 하는건가?? 저렙이라 그런거겟지만 탱도 많이 물렁하고 힐러는 보호막 치는거말고 일반힐러를 못본거같음
그리고 각유나 각서윤 각유빈 그거 무조건 들고가라던데 없으면 만이 꼬움?

여기까지 햇는데 재밋어서 리세계 사서하려는데
이 겜은 프리코네 이런거처럼 힐러써서 전선유지하고 이런게 아니라 그냥 죽으면 다시 유닛 뽑아서내고 그런식으로 하는건가?? 저렙이라 그런거겟지만 탱도 많이 물렁하고 힐러는 보호막 치는거말고 일반힐러를 못본거같음
그리고 각유나 각서윤 각유빈 그거 무조건 들고가라던데 없으면 만이 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