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유리는 뭔딜로 디팬더 잡는거임? ㅇㅇ (119.19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8-09 11:25:22 https://arca.live/b/counterside/31655211 궁은 30퍼 내가 원할 때 맞추기 힘들고평타딜러더아닌데 뭔딜로 디팬더를 잡는거지 특수기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1:25:40 걔는 다 아파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11:25:46 그냥 쿨도 짧고 존나 쌤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8-09 11:25:50 그냥 카운터고로시 최적화임 펼쳐보기▼ ㅇㅇ (119.192) 2021-08-09 11:31:06 삭제 수정 카운터한정이면 밀리아만큼 잘잡나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8-09 11:31:26 카운터로만 따지면 밀리아 이상일수도 있음 펼쳐보기▼ 라킁 2021-08-09 11:26:12 카운터 한정 추가데미지에 상성까지 있어서 카운터 디펜더들은 다 때려죽임. 펼쳐보기▼ 주블 2021-08-09 11:26:13 기본적으로 스킬 계수가 높고 패시브에 카추뎀 있어서 그럼 펼쳐보기▼ Aluminum 2021-08-09 11:26:13 패시브 카운터 추뎀에 상성 추뎀 펼쳐보기▼ Edge 2021-08-09 11:32:46 레인저라서 자체적으로 디펜더 피증 있고, 카운터 피증 80%라 존나 쎄게 들어가는데 스킬 기본 계수도 그냥 좆사기임. 앵간한 딜러들 궁극기도 계수 3.0 4.0 이러는데 지혼자 궁계수 7.0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격 대비 맛 최악인 게 육전 같음 [4] 뇌간망가 2021.08.09 84 0 살려줘.... 금지어다 2021.08.09 36 0 이유리는 진짜 존나 쌔다 [9] lllBoomerlll 2021.08.09 203 1 배차튀김 먹어봄 ? [21] OmO 2021.08.09 105 0 이계사무소 공식 홈페이지 오픈 [6] swratra 2021.08.09 1597 6 스비 패치볼때마다 답답한게 [1] 무무무 2021.08.09 60 1 민초단 모여 [12] 눈물요정 2021.08.09 133 -4 초딩시절 튀김 3대장 Handaress 2021.08.09 38 0 오징어튀김은 인식이 변함 [1] OldKing 2021.08.09 119 0 근데 타이탄은 진짜 방산비리같음 [4] 스츙 2021.08.09 109 0 근데 요새 튀김파는데 거의없던데 [1] 보노본호 2021.08.09 53 0 뉴비 질문 있다 [11] 싱싱한 2021.08.09 72 0 담주 각성 All 복각임? 후려 2021.08.09 56 0 튀김 원탑 클러스트 2021.08.09 68 0 피증 피감 억제가 뭔 뜻임? [6] 무무무 2021.08.09 77 0 기계수집가 다이브에서 좋았으면 ㅇㅇ 2021.08.09 49 0 개인적으로는 고추튀김이 1티어 [1] OldKing 2021.08.09 85 0 이게 3년하고도 4개월 전 ㅋㅋㅋㅋ [1] 에시온 2021.08.09 89 1 유진이는 샤오린이랑 같이 있으면 클러스트 2021.08.09 45 0 진짜 맛있는 튀김은 오징어튀김이랑 고추튀김 새우튀김이지 [9] 보노본호 2021.08.09 72 0 순대튀김도 맛있지않나 [15] ㅇㅇ 2021.08.09 82 0 창작 시설 관리병 게이 후일담 - 번외 [11] ㅇㅇ 2021.08.09 688 21 이유리는 뭔딜로 디팬더 잡는거임? [9] ㅇㅇ (119.192) 2021.08.09 155 0 사실 새우튀김이 처음 나올 당시에는 빈민가음식이였음 [3] lllBoomerlll 2021.08.09 126 -1 뭐랑 같이 먹으면 1티어다 = 지혼자선 딸리는 개 씹게이 슈퍼겁쟁이 [7] Handaress 2021.08.09 94 0 이볼브원 대공 특수기 안 쓰는데수 [1] ㅇㅇ 2021.08.09 62 0 창작 정말오랜만에 그림 리메이크 [12] 메테오 2021.08.09 680 26 건틀렛 낚시덱은 대체 하는 이유가 머임 [3] 1주년카붕이 2021.08.09 143 0 공익은 피해감소 제한도 영향 거의 안받겠네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9 71 0 근데 왜 시발 운동하려고하는데 튀김얘기하는거임 [6] 보노본호 2021.08.09 74 0 야누스 기순이 내면 업모네 야누스 특수기 한방나지않을까? 시니즈 2021.08.09 35 0 메이즈 스충 3셋에 허밍 스충 1셋 대적자 1셋이면 좋은거?? [12] 벽람아아프지마 2021.08.09 216 -4 떡볶이랑 먹을땐 ㄹㅇ 야채튀김이 1티어임 [3] 람네 2021.08.09 76 0 타이탄 재무장 이거일듯 [4] Handaress 2021.08.09 81 0 가지도 튀기면 맛잇음 ㄹㅇㅋㅋ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33 0 카사 기사 떴다길래 1.5주년 내용인 줄 알았더니 [6] 주블 2021.08.09 130 0 타이탄은 대공이나 했으면 좋겠어 [2] ㅇㅇ (121.148) 2021.08.09 86 0 해슴 안해슴 [3] ㅇㅇ 2021.08.09 61 4 상추튀김도 맛있더라 [4] 보노본호 2021.08.09 60 0 뉴비가 추천인을 구함 [10] 오즈엔즈 2021.08.09 111 0 백신예약하고 왔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9 81 0 튀김이 좀 사기임 [5] 레이브 2021.08.09 82 0 시윤아 민트 튀김 좋아해? Handaress 2021.08.09 54 0 댕시 같은애들한테 정말맛있는 새우튀김이나 돈까스 한입 먹여주면 [7] 눈물요정 2021.08.09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1: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