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에 일반 흔한 메뉴말고
3만원이상 "요리" 메뉴 리뷰 찾아본뒤
사진 비주얼이랑 맛평가 꼭찾아봐라
리뷰에 팔보채 같은거 맛있어요 신선해요
가 써있다면 모든 메뉴 재료 관리는 기본이상에
주방장 요리실력도 ㅅㅌㅊ 니까 실패할 일 없음

리뷰에 일반 흔한 메뉴말고
3만원이상 "요리" 메뉴 리뷰 찾아본뒤
사진 비주얼이랑 맛평가 꼭찾아봐라
리뷰에 팔보채 같은거 맛있어요 신선해요
가 써있다면 모든 메뉴 재료 관리는 기본이상에
주방장 요리실력도 ㅅㅌㅊ 니까 실패할 일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