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가볍게 이쁜애 있으면 뽑고 이쁜스킨있으면 뽑고 하려는거긴한데 아이템은 좋은거 맞추는게 나을거같아서 지금 3000포로 할인해서 파는 커리지 사면 대나? 평가 별론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