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작한지 3일된 뉴비인데 질문좀 ㅇㅇ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8-09 11:41:54 https://arca.live/b/counterside/31656353 그냥 가볍게 이쁜애 있으면 뽑고 이쁜스킨있으면 뽑고 하려는거긴한데 아이템은 좋은거 맞추는게 나을거같아서 지금 3000포로 할인해서 파는 커리지 사면 대나? 평가 별론거 같아서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이거갓겜이냐 2021-08-09 11:42:37 어차피 거기서 파는건 다 사야됨 일단 카운터 메이즈부터 사고 그 다음에 커리지 사도 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11:43:07 뉴비도 그거 다살정도 모을수있어? 평일엔 얼마 못해서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09 11:44:13 건포는 꾸준히만 빼주면 결국엔 모임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11:43:07 건포로 살 수 있는 장비는 풀매수가 국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8-09 11:43:37 좀 라이트하게 하고싶어서 다른겜도 하고있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챈은 뉴비를 좋아하는구나 [26] 포링모자 2021.08.09 190 2 오늘저녁 [5] 니노아 2021.08.09 70 0 건틀렛 힘드러 [2] Badfinger 2021.08.09 56 2 메인미는게 이렇게 고통스럽다니 [4] 라이트닝카운터 2021.08.09 98 0 안녕하세오 [13] 캘리포니아센츠 2021.08.09 674 28 기순이 못거르겠네 [1] MMT 2021.08.09 99 0 병신 [4] ㅇㅇ 2021.08.09 56 1 이야 창작글 네개 념글컷 막타쳤다 ㅋㅋ [5] 잉딩 2021.08.09 91 3 은혜 갚은 ㅇㅇ [13] Fractal 2021.08.09 930 51 오 ㅏ나 카창인가봐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48 0 냉혹한 쓰알 서포터의 세계 [6] 주블 2021.08.09 195 0 ✋질문 너희들은 스킨 살때 어케 구매하니 [20] 천공분열 2021.08.09 164 0 돈까스 펀치콘 마음에 들어서 샀음 [8] swratra 2021.08.09 117 0 이유리 융합빨 잘받음? [1] 아기릴리 2021.08.09 78 0 내정강화 1주일 더 해야되는거아닐가요? [3] 꿀때지 2021.08.09 76 0 야광공룡 ㅇㅇ 2021.08.09 37 0 지금 백신 신청하면 맞을수있음? [4] 람네 2021.08.09 103 0 '돈까스 펀치' [6] 1주년카붕이 2021.08.09 147 3 리코리스한테 펠라받음 따끔따끔할듯 [2] 머때매안뎀 2021.08.09 97 0 창작에 개추를눌러 [8] 메테오 2021.08.09 394 26 채용권 서포터즈 영원한 우정아니엿냐고~~~ [2] 꿀때지 2021.08.09 82 0 아직도 메카덱 힐러는 아싸임? [6] ㅇㅇ (121.148) 2021.08.09 179 2 시작한지 3일된 뉴비인데 질문좀 [5] ㅇㅇ 2021.08.09 121 2 중국집 처음 배달시키는집일때 맛집찾는법 [1] 눈물요정 2021.08.09 250 3 내가하는 다른겜 스킨나왔당 [5] 스츙 2021.08.09 112 1 건 승률 잘나오니까 겜이재밌음 [1] mosquito 2021.08.09 39 0 근데 기계수집가 스킬있잖슴 [9] 엿이나처무라 2021.08.09 179 0 근데 카사 복귀햇는데 여전히 쓰레기겜이네 [11] 초코꿀시럽 2021.08.09 1115 36 메이한테 채용권 150장쓰고 한번도 안써봄 ㅋㅋ [3] 평생카사해 2021.08.09 61 0 얘는 뭔데 챈에서 자주 보이냐 [13] 싱싱한 2021.08.09 142 1 그런데 기계수집가 뽑아야 하나? [3] swratra 2021.08.09 101 0 순대튀김 자주 보이는 음식은 아니긴 해 냉동삼겹최창식 2021.08.09 29 0 채용권 딸릴때마다 생각나는년...jpg [11] 꿀때지 2021.08.09 174 1 "이거 놓으라고!" [21] 클러스트 2021.08.09 1419 51 이계사무소 8월 24일 클베인거 같음 swratra 2021.08.09 78 0 매순간 강해지는중 [8] 라이트닝카운터 2021.08.09 118 9 피?해 ㅇㅇ 2021.08.09 46 0 아 ㅋㅋ 이볼브원으로 레이크 만나면 손해보는 거였네 ㅇㅇ 2021.08.09 56 0 이볼브원 텐련 은제내려가냐? [4] 가렌마오카이말파이트 2021.08.09 82 0 여름 분식집국룰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8.09 60 0 지금 나가서 치킨사올거임 부럽지? [5] 평생카사해 2021.08.09 52 0 대통령 석방됐네 ㄷㄷ [6] 람네 2021.08.09 161 3 이번주 건 어캄 Fractal 2021.08.09 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9 11: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