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미나 이지수 1코씩 낮추면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8-10 05:33:34 https://arca.live/b/counterside/31698547 이지수 4코 유미나 3코되면 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루미남친 2021-08-10 05:34:03 ㅇㅇ 2021-08-10 05:34:25 *수정됨 업 받은 최초이자 마지막 각성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8-10 05:35:07 최초의 각성스킨, 최초의 5코 각성, 최초의 각성 서포터 ㅋㅋㅋ 펼쳐보기▼ 656667 2021-08-10 05:35:07 거기서 업받으면 써볼듯 펼쳐보기▼ 4G5G 2021-08-10 05:35:33 이지수는 쓰기 힘들걸. 업주간에도 10퍼 스탯업까지 먹었는데도 안쓰는 사람 많던데. 유미나는 딜 포텐은 좀 쎄니까 pve에선 쓸만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8-10 05:36: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NS는 어케하는걸까 [5] 보노본호 2021.08.10 85 0 힐데 요리 잘할수도있음. ngcn 2021.08.10 43 0 힐데가 웃긴점 [2] 클러스트 2021.08.10 87 3 그래서 SNS어케함 동치미 2021.08.10 47 0 그런데 길티 복각은 이후 유입들땜시 해야한다고보는데 [2] ngcn 2021.08.10 100 0 기계수집가 좆구린거같은데 연비 2021.08.10 170 0 이볼브원이랑 퀸 둘중 뭐 뽑을까 [2] ㅇㅇ (58.78) 2021.08.10 78 0 한정) [3] 스츙 2021.08.10 113 0 김광석<---호불호 없는 가수임 [4] 아이스링크샾 2021.08.10 99 3 힐데 싸움밖에 잘하는거 없는 빡통이라 ㅇㄷㄴ 2021.08.10 78 0 이거 포드 먼지 알아냄 [1] 야한눈나 2021.08.10 88 2 생각해보니 기계수집가는 각성 주시윤 픽뚫로 나오지 않을까? 동티모르 2021.08.10 66 0 하드하다는건 어떤걸까... [7] Aa 2021.08.10 143 0 진짜 '한정'이라는 단어가 사람 미치게 하는듯 [2] 아이스링크샾 2021.08.10 128 0 월급 들어오는 시간이 들쭉 날쭉이라 [2] 쿵쿵홍 2021.08.10 111 0 1인 2역이 가능한 캐릭터 [4] 클러스트 2021.08.10 133 3 보라돌이 ~ 텔레토비~ 나나 ~ 또 ~ [6] OmO 2021.08.10 61 0 기수장비는 뭐줌? [4] 카사하는병신 2021.08.10 139 0 뭐임 나 포드타입 언제 만들어놧대 [6] 야한눈나 2021.08.10 117 1 퀀 물몸 같다면 킹이랑 사용하삼 유엔 2021.08.10 86 0 솔직히 채용 개좆같아진건 [2] 융합해제 2021.08.10 145 0 힐데가 잘 만드는거 있잖아 [2] 클러스트 2021.08.10 155 1 힐데 잘하는거 싸움밖에 없을듯 flaw 2021.08.10 71 0 유미나 이지수 1코씩 낮추면씀? [6] ㅇㅇ 2021.08.10 142 0 의외로 이공계인 캐릭터...... (3) [5] 알파버지니스 2021.08.10 147 4 응애 카사하는병신 2021.08.10 66 0 이녀석은 메카닉이다 [1] 심장발전소 2021.08.10 69 0 본인이 파악한 개좆데 주특기 나열해봄 [3] 보노본호 2021.08.10 111 3 건틀렛 포럼컨소는 과학이 맞다 로즈뒤프레 2021.08.10 166 4 요즘 공익광고 왜이럼 [2] BeadyEye 2021.08.10 93 0 와 근데 이번주 건 많이 역한 듯 [1] 페퍼로니더블 2021.08.10 58 0 론리는 그거지 [4] 클러스트 2021.08.10 202 2 화요일이 스비가 챈 눈팅 젤많이 하는날임 [1] 모드니몽 2021.08.10 82 0 폭염끝나니까 매미가 하루종일 우네...... [4] 꿀때지 2021.08.10 67 0 의외로 이공계인 캐릭터...... (2) [1] 알파버지니스 2021.08.10 102 5 평소엔 이렇게나 순수한데 [6] 람네 2021.08.10 154 -5 온라인게임이 ㄹㅇ 하나만 시작해도 인생 없어짐 [3] 워렉 2021.08.10 170 0 요새 씹사기 각성 유닛 뭐 있음? [8] ㅇㅇ (58.78) 2021.08.10 171 0 둘중에 누굴 믿어야 하나??? [17] 천공 2021.08.10 194 0 개좆데 <~~~ 싸우는거 말고 의외로 잘할거같은건? [13] 꿀때지 2021.08.10 184 2 문학 쓰고싶은건 참 많은데 [3] flaw 2021.08.10 61 0 카사 캐릭 문과 많을걸? [4] ㅇㄷㄴ 2021.08.10 90 1 근데 매일매일 이터니움 어따 박아야됨? [7] Akkat 2021.08.10 84 0 플라밍고 셋바 다 바꿔먹으려면 6천개 캐야되네 [5] ㅇㅇ 2021.08.10 69 0 애미뒤진 개좆빻은년 [2] ㅇㅇ 2021.08.10 104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0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