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씹련들 4개 픽업 때문임


목소리도 제대로 없는 반푼이 캐릭들에


돈쓴거 개아까움


여기서부터 현금지출 정신나가게 됨


채용권 없어서 쿼츠로 뽑다보니 쿼츠기채권도 사기 빡세지고


그 뒤에 나오는 신캐들도 사는데 부담은 더 들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