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필요하다고 생각함 제물없으면 각힐데 이하에 쓰레기라서 무조건 제물 멱여야하니까 실제 코스트는 8코 이상인데
8코 이상 성능은 아닌거 같음 디퍼프 안받으니까 버프안걸리는건 그렇다 쳐도 회복안받는 대신 있는 강화공격은
데미지가 쌘건 아니라 스나이퍼가 맞으면 데미지가 쌘데 대부분 레인저가 맞기 때문에 잠깐 경직주는 수준임
이볼브원 평타는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고 아프지도 않는데 기본공격 8초나 되서 강화 평타 나가는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상대는 힐밴 영향을 잘 안받음
상향할거면 기본공격 시간을 줄이고 자체적인 체력회복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체력회복이 안되니까 pve에서도 사용하기 어려움
아군 메카닉 터지면 체력회복이나 버프주면 좋다고 생각함 아군하고 시너지가 처음 제물먹는거 말고는 없으니까 아쉬움
그리고 지금 건틀렛에서 상대가 나유빈+퀸, 미니 조합이라 그런가 이볼브원이 성능이 더 나빠보이는 걸수도 있음
양심적으로 나유빈 스충감소 이볼브원한테 적용 안되게 해야지 이볼브원이 궁 쓰면 상대할만 한데 못쓰고 죽으니까 더 빡침
아님 나유빈을 너프하던가 나유빈은 진짜 너프안하나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