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는 각성이랑 ssr성능캐만 키워야지햇는데
애네만으론 격전을못하니 sr방깍캐랑 김소빈키우고
보스가 두마리니 쫌 불편해서 방깍애들이랑 서윤신지아로자 2호기만 키우고 진짜 캐릭그만키우고 융합만하려햇는데
이번에 나나하라업돼서 미나토쓰는거보니
결국 카운터캐릭은 다키워둬야겠음..
저번격전들 공략글보니 미야 피오네이런애들 쓰기도하공
설마 나중에는 메카닉트럭애들도 업받아서 격전에나오는건 아니겠지?
첨에는 각성이랑 ssr성능캐만 키워야지햇는데
애네만으론 격전을못하니 sr방깍캐랑 김소빈키우고
보스가 두마리니 쫌 불편해서 방깍애들이랑 서윤신지아로자 2호기만 키우고 진짜 캐릭그만키우고 융합만하려햇는데
이번에 나나하라업돼서 미나토쓰는거보니
결국 카운터캐릭은 다키워둬야겠음..
저번격전들 공략글보니 미야 피오네이런애들 쓰기도하공
설마 나중에는 메카닉트럭애들도 업받아서 격전에나오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