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는 각성이랑 ssr성능캐만 키워야지햇는데

애네만으론 격전을못하니 sr방깍캐랑 김소빈키우고

보스가 두마리니 쫌 불편해서 방깍애들이랑 서윤신지아로자 2호기만 키우고 진짜 캐릭그만키우고 융합만하려햇는데


이번에 나나하라업돼서 미나토쓰는거보니

결국 카운터캐릭은 다키워둬야겠음.. 

저번격전들 공략글보니 미야 피오네이런애들 쓰기도하공


설마 나중에는 메카닉트럭애들도 업받아서 격전에나오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