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문조사 한번해보자 1.5주년 대적자셋 656667 추천 159 비추천 43 댓글 19 조회수 1731 작성일 2021-08-10 09:18:20 https://arca.live/b/counterside/31711324 대적자 뿌리거나 판매 하는거 찬성이면 추천대적자 뿌리거나 판매 하는거 반대입장은 비추 추천! 159 ( 0) 비추! 43 ( 0) 공유 댓글 [19] 날개그늘 2021-08-10 09:19:15 근데 반대할 이유가 딱히 있나 펼쳐보기▼ 1q2w3 2021-08-10 09:19:30 애초에 회사측에서는 대적자는 안뿌리고 다른거 줄 생각 하던데 펼쳐보기▼ 애기맘마통 2021-08-11 03:23:54 나는 다른거 한번더 줬으면좋겠다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1 03:24:58 찬성... 돈주고 팔아도 상관 없음 펼쳐보기▼ 89세곽순자의인생최후의봉춤 2021-08-11 03:28:59 돈주고 판다고? 돈도받고 대적자두받고 완죤이득이넹!!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1 03:29:11 새벽비 2021-08-11 03:25:29 회사에서 대적자는 못준다고 다른거 준다하는것같던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1 03:25:49 반대하는걸 이상하게 보고싶지는 않음. 이유가 다 있을테니까 그저 내가 대적자를 남들에게 뿌리는게 찬성일 뿐임 펼쳐보기▼ as센타 2021-08-11 03:27:54 나온다면 이후 유입들도 얻게 해줄 수 있거나 그냥 적당한 초전도셋으로 줬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숲토끼 2021-08-11 03:29:02 찬성 펼쳐보기▼ 전기람쥐추 2021-08-11 03:29:04 근데 스비는 이미 대적자 보단 딴거 준다고 했어 펼쳐보기▼ OmO 2021-08-11 03:29:27 에피소드 진행보상이면 좋을거같은데 100렙 캐릭 육성하게될 쯤 펼쳐보기▼ Serika 2021-08-11 03:29:35 다른 커뮤니티 의견이 달라서 안되나봐 펼쳐보기▼ lifeboat 2021-08-11 03:31:39 챈만 긍정적인가벼 펼쳐보기▼ ㅇㅇ 2021-08-11 03:32:44 대적자 말고 이름 다르게해서 줬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펼쳐보기▼ ㅇㅇ 2021-08-11 03:37:22 판매는좀.. 신지아처럼 보너스로주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656667 2021-08-11 03:38:57 뭐지 이거 어제 글쓴건데 지금도 댓글 달리고있노ㄷㄷ 그리고 계정 팔아서 이제 이글도 무의미해짐.... 펼쳐보기▼ temprun 2021-08-11 04:29:32 이렇게 하면 다 찬성하지 반대할 명분도 없음 어떻게 뿌릴 것인가가 중요하다 펼쳐보기▼ 가을소주 2021-08-11 05:59:55 대적자셋이 애초에 뉴에이지가 밈이 되었을때 뿌렸던 거니까 이왕 다시 준다고 하면 이름이라도 바꾸던가 해서 뿌리는게 좀더 나은게 아닌가 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친구유닛 빌릴수 있으면 좋겠다 [1] ㅇㅇ 2021.08.10 72 0 배달앱 개웃기네 ㅋㅋ [14] hellium 2021.08.10 226 0 리코리스 지부 대사 너무 꼴리지 않음?? [1] ㅇㅇ 2021.08.10 110 0 픽뚫 이렇게 잘되는데 [2] b0ss 2021.08.10 124 0 진짜 결혼할때 이렇게 입음? [5] 묘갤러 2021.08.10 238 0 카사 스토리 끝나면 관리자 사지분해될거 같지않냐 [2] 상자새끼 2021.08.10 151 0 이거 콘 너무귀여운거아니냐 [8] 흑우중고 2021.08.10 162 0 나 첫스킨이 발렌타인 닥등이였는데 [2] 쿵쿵홍 2021.08.10 97 0 스포)밑에 코핀에서 아이만들기 하기 좋디는데 반박글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0 175 1 아나 이새끼들 별걸다 패러디하네 ㅋㅋㅋㅋㅋ [7] 머선 2021.08.10 217 7 글의 시작하고 끝이 제일 어려운 듯 [3] ㅇㅇ 2021.08.10 62 0 대적자셋안푸는게 [1] FumikaP 2021.08.10 82 0 건틀렛 3분겜 리딸하는데 쿵쿵홍 2021.08.10 110 0 뉴비 강소영 어때요? [4] ㅇㅇ (58.120) 2021.08.10 118 0 슬슬 작년 여름유입들 고려장할때 됐다 [3] 묘갤러 2021.08.10 109 0 정보 론리 성우 알아옴 [45] 님얼굴비매너 2021.08.10 1703 36 대적자 장비는 한물 갔다 야한눈나 2021.08.10 113 0 백가은 흑가은 대사 다름? [12] 아기릴리 2021.08.10 177 0 카사도 주년때마다 초회 초기화 해줘야됨 아헹 2021.08.10 87 0 내가 기계수집가다 [2] 평생흑우 2021.08.10 118 1 틀딱특) 첫스킨이 발렌타인, 수영복 [2] 묘갤러 2021.08.10 119 -1 님들이거신캐맞죠?......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10 160 0 카붕이는 다 고졸 이상임? [4] 괴식가 2021.08.10 138 0 설문조사 한번해보자 1.5주년 대적자셋 [19] 656667 2021.08.10 1731 116 리코리스의 정수 야한눈나 2021.08.10 81 3 고졸이면 뭐 어때 날개그늘 2021.08.10 224 1 좆경 시발 [2] 상자새끼 2021.08.10 127 0 얘 볼때마다 김하나 생각남 [1] 묘갤러 2021.08.10 134 0 류금태 대표는 오덕 끝판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0 101 0 솔직히 게임 말도 안된다고 생각함 [5] 행복뉴비 2021.08.10 143 1 ✋질문 각서윤 ㅇㅇ (220.126) 2021.08.10 54 0 매운맛스토리 카사만화는 안볼거야?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10 143 0 누누휘 말하지만 왕년에 담배좀폇을관상임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10 481 -1 1년뒤 해외섭 카사 유저들 묘갤러 2021.08.10 180 0 에이미 요즘 성능 어떰 [3] Fiction 2021.08.10 219 0 니들 처음 산 스킨이 뭐냐 [20] 상자새끼 2021.08.10 170 0 류금태가 해주는 싸인은? 59XZa 2021.08.10 51 0 이번 1.5주년때 상점에서 뭘팔까? [3]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10 159 0 아 학원이랑 헬스장 가고싶다.....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0 78 0 기계수집가 씨발련아아아아 [25] 박상연 2021.08.10 1240 24 금태는 ㄹㅇ 성덕이네 [2] 으으윽 2021.08.10 141 1 애정충 컬렉션 +1 [5] 묘갤러 2021.08.10 123 2 "고졸"에 담을수있는 서사가 어마어마한게 [5] 꿀때지 2021.08.10 347 1 이거 움짤 큰크기 어디갓냐?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8.10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0 09: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