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분 내 도착이라고 했는데 20분만에 배달 완료라고 해서 나갔더니 문자로 회 써는게 늦어져서 30분 정도 더 걸린다네 ㅋㅋㅋ 


아니 예상시간 비슷하게도 못맞출거면 의미 없는거 아닌가!? 익스프레슨가 뭔가 떼고 배달요금 더 받질 말던가!!